Holy Family University, 코로나 바이러스 노출 가능성이 발생한 후 Northeast Philly 캠퍼스 폐쇄


홀리 패밀리 대학교는 학생들이 가을 학기에 돌아온 지 불과 이틀 만에 수요일 메인 캠퍼스를 폐쇄했습니다.

잠재적 인 COVID-19 노출로 인해 Holy Family는 Northeast Philly 캠퍼스의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옮겼습니다. 간략한 건강 자문 대학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것은 캠퍼스 폐쇄 기간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Newtown, Bucks County 캠퍼스, 기숙사 및 Tiger Café는 계속 운영됩니다.

교수진과 직원은 원격으로 작업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 대학 관계자는 정보가 공개되면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oly Family는 대면 교육을 재개하려고 시도한 여러 지역 대학 중 하나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없는 전환은 아닙니다.

템플 대학교 대면 수업 취소 100 명 이상의 학생이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최소 9 월 11 일까지. 성전 관리들은 최근 급증이 캠퍼스 밖에서 이루어지는 사교 모임과 관련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Villanova 대학은 위협했습니다 학생들을 집으로 보내다 수백 명의 학생을 즉석에서 모은 후 건강 프로토콜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펜실베이니아의 다른 곳에서는 Bloomsburg와 Lock Haven 대학도 원격 학습으로 전환했습니다.

성가족은 사회적 거리두기 규약을 마련하여 24 명 이하의 학생들이 직접 만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학생 수가 25 명 이상인 과정은 원격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을 매주 교대로 두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학생과 교직원은 식사 나 음주를 제외하고 캠퍼스 내에서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그들은 6 피트 간격을 유지하고 COVID-19 증상에 대해 스스로 검사하도록 요청받습니다.

성가족 관계자는 원격 학습을 허용하고 발병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학기 전에 교실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LA서 또 흑인 남성 총격 피살…항의 시위

Read Next

안산문화재단 대표된 김미화, 취임 첫날 노조 간부들 만났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