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Wright는 Sixers의 헤드 코칭 작업에 대한 고려에서 자신을 공개적으로 제거합니다.


비야 노바 감독 제이 라이트 (Jay Wright)가 식 서스의 감독직에 대한 고려 대상에서 제외됐다고 라이트는 수요일 오후 트위터에 발표했다.

성명에서 Wright는 Sixers의 방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지만 자신이 Sixers 직업의 후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Villanova 커뮤니티와 76ers 조직에 대한 존중으로 인해 76ers 수석 코치 위치에 대한 추측을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76ers는 Elton Brand의 훌륭한 리더, 뛰어난 젊은 재능, 그리고 어떤 코치라도 챔피언십을 위해 경쟁 할 수있는 놀라운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76ers 팬으로서 나는 그들이 Brett Brown이 개발 한 것을 구축하기 위해 올바른 코치를 데려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직업 후보가 아닙니다. 저는 Villanova에서 코치하게되어 매우 행복하고 영광입니다.

그것은 Wright가 주제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처럼 분명합니다. 이것이 그가 채택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협상 전술이며 본질적으로 거부 할 수없는 제안을 요구한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공평하지만 Wright는 Villanova를 떠날 것이라는 추측을 해결하는 데있어 꽤 솔직한 사수이며 떠날 기회에 대해 투명했습니다. 그들이 과거에 올 때마다.

Wright의 입후보에 대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질문이 답변되었습니다. 그는 Villanova에서 자신의 자리를 떠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까? 그가있는 곳에서 더 나은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강력한 사례가 있습니다. Villanova 기계는 기본적으로이 시점에서 자립적이며 Wright는 우승 시즌을 쫓아 내기 위해 대가를 받고 있으며, NCAA 토너먼트 초반에 Wildcats가 절을했을 때 어떤 타격도 거의받지 않습니다. NBA 수준에서 통제력을 낮추고 지분을 높이기 위해 포기하고 싶지 않은 것은 특히 필라델피아의 명단 상황이 얼마나 지저분한 지 고려할 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Wright가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사람이더라도 Sixers에게는 타격이 될 것입니다.

Wright는 필라델피아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고 그가 입사했을 때 전통적 힘이 아니었던 학교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둔 기록을 보유한 조직의 오랜 팬이었습니다. 그의 프로그램은 Villanova와 함께하는 동안 덜 예고 된 신병을 지속적으로 더 나은 선수로 바꾸어 놓았으며 Sixers는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 드래프트에서 보석을 발굴해야하므로 개발 능력이 뛰어난 코치가 길을 이끌어야 할 것입니다. .

이번 오프 시즌 Sixers에게 가능한 최선의 결과는 가능한 가장 깊고 강력한 후보자 분야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Wright는 시장이 여전히 강하더라도 고려에서 자신을 제거하는 것은 타격입니다.

Wright의 결정은 Sixers가 여전히 매력적인 후보 그룹 인 경우 더 작은 그룹을 선택하도록합니다. 전 Cavs 감독 Tyronn Lue는 Brett Brown의 퇴출 이후 가장 유명한 이름 이었지만 Sixers는 타이틀 우승 코치의 서비스를 위해 Nets 및 Pelicans를 포함한 여러 팀과 경쟁해야 할 것입니다.

Lue와 다른 최고 후보자들은 Wright가 방금했던 것과 유사한 질문에 답해야 할 것입니다.이 Sixers 직업을 가지고있는 직업이나 다른 직업을 대신 할 가치가 있습니까? 프론트 오피스 상황이 여전히 유동적이며 명단이 뒤죽박죽으로 뒤죽박죽으로 남아 있습니다.


더: 식 서스 감독으로 브렛 브라운을 대체 할 10 명의 후보


Twitter에서 Kyle을 팔로우하세요 : 헉헉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스포츠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및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인도, 8월 코로나 신규 환자 세계 최다

Read Next

코로나19로 ‘대대적 변화’ 맞이한 교회들의 생존 전략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