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 10 월에 지역 철도에서 종이 티켓 판매 중단


종이 기차표 구매에 익숙한 SEPTA 탑승자는 SEPTA 키 카드로 전환해야하기 전에 1 개월이 남아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SEPTA는 지역 철도 시스템 전체에 키 카드 기반 시스템을 배포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 라이더는 SEPTA 여행 지갑을 사용하여 여행 비용을 지불합니다.

10 월 2 일부터 모든 역이 SEPTA 키 카드로 전환 될 예정이며, 승객은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탭을 눌렀다가 빼야합니다. 편도 및 10 회 티켓 스트립 판매가 종료됩니다.

이 날짜 이전에 구매 한 종이 티켓은 뒷면에 찍힌 유효한 날짜까지 수락됩니다. 최대 180 일 동안 유효합니다.

SEPTA Key로 전환함으로써 라이더는 이전에는 10 일짜리 종이 스트립을 구매해야만 이용할 수 있었던 할인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SEPTA는 성명에서 "SEPTA는 고객에게 여행을 시작할 때 탑승 스테이션의 플랫폼 유효성 검사기 또는 개찰구 유효성 검사기를 탭하여 여행을 시작해야 함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기차에서 내린 후, 고객은 출발하기 전에 플랫폼 또는 개찰구 검사기를 탭해야합니다. 이로써 여행이 종료됩니다."

Travel Wallet을 사용하는 고객이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탭하지 않거나 여행을 종료하기 위해 탭하지 않으면 최대 편도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탭인 및 탭 아웃 요구 사항은 키 카드에 주간 또는 월간 TrailPass를 보유한 라이더에게도 적용됩니다.

올해 초, SEPTA는 요금 재구성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운임 인상을 중단하고 성인을 지불하는 어린이를위한 무임 승차를 도입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움을 고려하여 많은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사람들이 일과 일상으로 복귀함에 따라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대중 교통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SEPTA 이사회 의장 Pasquale T. Deon Sr.가 말했습니다. "운임 구조 조정 계획의 변경은이 어려운시기에 우리 탑승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지역의 회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와 Jimmy Kempski의 채팅

Read Next

GMS 이사장 이성화 목사 선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