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인기있는 아마존 프라임에 필적하는 월마트 +라는 구독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4,700 개의 Walmart 매장에서 제공하는 160,000 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무제한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약 2,700 개 매장에서도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Walmart는 이미 고객에게 무료 도로변 픽업, 익일 배송 및 2 일 배송을 제공합니다.
Walmart +는 9 월 15 일에 출시됩니다. 연간 $ 98 또는 월 $ 12.95이며 15 일 무료 평가판 기간이 포함됩니다. 연간 119 달러, 월 12.99 달러로 운영되는 아마존 프라임보다 저렴합니다.
회원은 Walmart 앱에서 스캔 및 이동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Walmart Pay라는 비접촉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쇼핑하면서 상품을 스캔 할 수 있습니다.
Walmart + 회원은 또한 약 2,000 개 지역에서 연료 할인으로 갤런 당 최대 5 센트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am 's Club 주유소도 프로그램에 추가됩니다.
결국 더 많은 혜택이 프로그램에 추가 될 것이라고 소매 업체는 말했다.
이전에 Walmart의 Delivery Unlimited에 참여한 모든 사람 구독 서비스는 Walmart +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Delivery Unlimited를 통해 고객은 연간 또는 월간 요금으로 무제한 배송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구독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의 시간을 더 많이 되돌 리면서 비용을 지속적으로 절약하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최고 고객 책임자 인 Janey Whiteside는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사입니다. "고객은 우리를 신뢰할 수 있고 우리를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이 프로그램을 그들을위한 궁극적 인 삶의 핵으로 설계했습니다. Walmart +는 고객의 가장 큰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우리의 규모가 전례없는 가치로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는 포괄적 인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