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 카운티 계획에서 죄수를위한 COVID-19 혜택을 훔치기 위해 기소 된 4 명


체스터 카운티 교도소 및 기타 교정 기관의 수감자들을 위해 사기로 COVID-19 혜택을 받기 위해 음모를 꾸민 체스터 카운티의 4 명이 이제 연방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연방 CARES 법안이 통과 된 3 월 말부터 수사관들은 37 세의 Jennifer D' Hulster와 30 세의 Ashley Harrington이 수감자들이 유행성 실업 지원 [PUA]을받는 것을 도왔다 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정규 실업 수당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들에게 실업 수당을 제공하고 COVID-19 유행병의 영향을받은 사람들에게 연장 된 실업 수당을 제공합니다. 자격 요건 중 한 사람은 전염병과 관련된 이유로 실업 상태 여야합니다. 지원을받는 사람은 매주 인증을 제출하여 취업하고 구직 노력을 입증 할 수 있어야합니다.

형사 고발에 따르면, 해링턴은 수감자 인 30 세의 재커리 개더 콜이 약 $ 12,865의 실업 수당을받을 수있게했다고합니다. D' Hulster와 Gathercole은 함께 미확인 수감자가 약 11,410 달러를받을 수있게했으며, 실패했지만 다른 수감자를 위해 혜택을 받으려고 시도했습니다.

또 다른 수감자 인 앤서니 슈바이처 [20]는 여러 차례 혜택을 받으려고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변호사 윌리엄 맥스 웨인은 "슬프게도 사기꾼들은 국가 공중 보건 위기를 현금화 할 수있는 기회로 여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냉담한 태도는 구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정직한 납세자들을 찢어 버리고, 또한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금을 제공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 저희 사무실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기 사기를 막고 처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최근 몇 개월 동안 PUA에 대한 사기성 청구가 만연해 왔습니다. 지난달 말, 주 및 연방 당국은 펜실베니아에서 수감 된 1 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종종 여자 친구 나 가족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혜택을 받으려고 시도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조사에서 일부 수감자를 포함하여 33 명의 펜실베니아 주민이 혐의로 기소되었다 실업 수당을 사기로 받기 위해 Josh Shapiro 법무 장관과 Scott Brady 미국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Brady는 지난달 혐의가 "빙산의 일각"을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사기로 10 억 달러에이를 수도 있습니다.

긴급 수당 혐의와 관련된 음모 및 사기로 유죄 판결을받은 경우 D' Hulster, Gathercole, Harrington 및 Schweitzer는 각각 최대 60 년의 징역, 2,000,000 달러의 벌금 및 수감 후 5 년의 감독 석방을 받게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4살 與최고위원, 김현미 때렸다 “영끌 발언, 청년들에 상처”

Read Next

Eagles S Will Parks '수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