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지원서 작성 후 피자 집 강탈 혐의


리 하이 카운티의 한 남성이 8 월 말 카타 사우 콰에있는 피자 가게에서 팁 항아리를 훔친 혐의로 형사 기소를 당합니다.

경찰은 용의자 수색이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여 그날 일찍 식당에 남겨진 구직 지원서에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Nicholas M. Mark [22 세]는 지난 금요일 강도와 경범죄에 대한 두 건의 중범 죄, 절도, 단순 폭행, 무기 및 마약 혐의로 기소됐다. WFMZ.

오후 7시 15 분경 8 월 26 일 North Catasauqua 경찰은 Pizza D' Oro에서 무장 강도가 신고 된 Main Street의 1400 블록에 대응했습니다.

상점 주인 중 한 명, 직원 및 목격자는 Mark가 그날 일찍 일자리에 지원했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그 직원은 나중에 같은 사람이 돌아와 220 달러가 들어있는 팁 항아리를 훔친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경찰은 직원이 마크를 쫓았다고 전했다. 마크는 숲에 들어가기 전에 칼을 뽑았다 고한다.

용의자는 자신의 이름과 마약 관련 도구가 들어있는 배낭을 현장에 남겨 두었습니다. 입사 지원서에는 동일한 이름과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크는 나중에 사진 라인업에서 증인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관리들은 마크가 보석금을 내지 못했고 9 월 11 일 예비 심리를 앞두고 노 샘프 턴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33년만에 키프로스 무기금수 해제

Read Next

코로나 탓 행사 무산 단체들, '온택트'로 돌파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