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Urban League, Anti-Defamation League, Philly에서 투표권 프로젝트 시작


두 개의 주요 시민권 단체가 총선을 앞두고 필라델피아에서 유권자 지원 및 교육 노력을 늘리기 위해 투표권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One Time, Our Vote'라는 이름의 파일럿 프로젝트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미국 유대인 커뮤니티 간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National Urban League와 Anti-Defamation League 간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의 일부입니다.

조직은 젊은 리더를한데 모아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Philly 지점에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그들은 조지 플로이드, 브레오나 테일러, 제이콥 블레이크의 최근 경찰 살해와 조직적 인종 차별 반대 시위를 프로젝트의 촉매제로 인용했다.

필라델피아 Urban League의 CEO 인 Andrea Custis는 "투표는 매우 중요하며 투표하고 그 과정에 참여하는 젊은 사람들의 수를 늘려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이 비판적인 노력에 우리의 젊은 리더들을 참여시키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펜실베이니아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후보 인 조 바이든 사이의 대선에서 중요한 국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럼프는 2016 년 선거에서 펜실베이니아에서 1 % 미만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는 주가 공화당 대선 후보를지지 한 수십 년 만에 처음입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옹호하는 시민권 단체 인 National Urban League와 반유대주의에 대응하여 형성된 반 증오 단체 인 ADL은 이들의 파트너십이 젊은 리더들 간의 관계를 강화하여 강력한 네트워크로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말했습니다. .

"우리의 젊은 지도자들은 많은 문제에 대해 정렬되어 있으며, 젊은 지도자들의 작업을 통해 공유 된 에너지와 열정을 함께 모으는 것은 이러한 관계를 공고히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 할 것입니다."라고 National Urban League의 CEO 인 Marc Morial이 말했습니다.

이 단체들은 흑인과 유대인들이 과거에 차별에 맞서 싸우기 위해 힘을 합 쳤고, 그들이 함께 행진하고 변화를 위해 의회에 공동 로비를했다고 지적했습니다.

ADL의 CEO 인 Jonathan Greenblatt는 "저는 전국적으로 풀뿌리 수준에서 이러한 강력한 관계의 발전을 촉진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젊은 리더들이 함께하는 일은 미래의 모델이 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유성 떠나고 방치된 청도 ‘철가방 극장’…70억 쏟아 되살린다

Read Next

김동호 목사 “교회를 영업장 취급 말라? 그릇된 선민의식”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