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음료는 애틀랜틱 시티 관광 지구 내에서 영구적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애틀랜틱 시티 관광 지구 내 고객은 영구적으로 열린 용기에서 알코올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애틀랜틱 시티 내의 특정 옥외 부동산은 법안에 의해“개방형 컨테이너 구역”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보행자가 알코올 음료를 담은 개봉 용기를 휴대하고 섭취 할 수있는 해변, 산책로 및 도시 관광 지구 내의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이 법안은 올 여름 초 뉴저지 주의회 양원을 만장일치로 통과했으며 이번 주 Phil Murphy 주지사가 법에 서명했습니다.

머피는 "이 유행병이 카지노 및 접객업 산업에 부과 한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애틀랜틱 시티 커뮤니티는 강력한 미래에 대한 탄력성과 준비가 다시 한 번 입증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광 지구의 특정 지역에서 알코올 음료의 야외 소비를 영구적으로 허용함으로써 우리는이를 필요로하는 소기업에 대한 단기 지원을 확대하고 동해안 최고의 휴양지 인 애틀랜틱 시티의 부활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지난 6 월, 애틀랜틱 시티는 대중의 알코올 소비 허용 일부 야외 지역에서. 이러한 지역에는 Atlantic City Boardwalk와 Gardner ’s Basin의 비주거 지역이 포함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테네시 애비뉴, 뉴욕 애비뉴 및 보드 워크와 퍼시픽 애비뉴 사이의 세인트 제임스 플레이스에서 공개적으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으로 오렌지 루프라고합니다.

Boardwalk의 오픈 컨테이너 구역은 Sovereign에서 Atlantic City의 Rhode Island Avenues로 이동했습니다. 행정 명령은 개방형 컨테이너 구역에있는 사업체가 주류를 판매하도록 허용하고 그와 같은 라벨을 붙였습니다.

특별 이벤트는 오픈 컨테이너 섹션을 확장 할 수 있지만 사람들은 자신의 음료를 구역으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술집과 레스토랑에 대한 제한이 완화되거나 뉴저지의 비상 사태가 종료 된 지 7 개월 후 중 더 늦은 시점에 주문이 만료되었을 것입니다. 술을 사고 마시는 사람은 21 세 이상이어야했습니다.

Cape May 및 North Wildwood, 또한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레스토랑과 바에서의 사업을 돕기 위해 개방형 컨테이너 법률을 완화했습니다.

머피는 지난 5 월 혼합 음료를 포함한 알코올성 음료를 밀폐 또는 밀폐 용기에 담아 판매 및 배송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은 일반적으로 레스토랑과 바에서 보유하는 주류 면허 등급에만 적용됩니다.

이 이전은 문을 닫을 수밖에없는 술집과 식당 주인에게 약간의 구제와 약간의 수익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행진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 때문입니다. 머피는 지난 3 월 재택 주문을 제정했을 때 레스토랑과 바가 테이크 아웃 할 음식을 계속 판매하고 배달하도록 허용했지만 주류 판매에 의존하는 많은 기업은 손실을 입었습니다.

뉴저지 주 칵테일 법은 비상 종료 후 또는 점유 제한이 해제 된 후 6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실내 식사는 주 전역에서 금지되어 있으며 바는 여전히 문을 닫습니다. 하나, 야외 식사 6 월에 재개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위스콘신 커노샤, 흑인 남성 피격 항의시위 열려

Read Next

남부뉴저지통합한국학교, 코로나 기간 중 여덟 개 온라인 프로젝트 성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