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재활용 수거는 이번 주에 정기적으로 운영 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몇 주 동안 지속적으로 지연된 후, 쓰레기와 재활용 수거는 마침내 Philly 전역에서 정상적인 일정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자료 모두 이번 주에 정기적으로 예정된 픽업 일에 수집되어야한다고 Streets Department는 일요일 밝혔다.

픽업은 월요일 정시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예정된 수거 일에 두 자료를 모두 준비해야합니다. 주민들은 또한 상설 제한 및 규정을 따르도록 권장됩니다.

그러나 Streets Department는 이번 주 잠재적 인 지연에 대해 경고했으며 컬렉션이 다시 일정보다 늦어지는 경우 업데이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위생 직원은 쓰레기 수거 우선 순위를 정하고 지난 몇 주 동안 정기적 인 일정에 따라 수거를 되찾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Carlton Williams 커미셔너는“스트리트 부서는 쓰레기와 재활용이 정기적 인 수거 일정에 따라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위기를 극복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부서의 헌신적 인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Philly 전역의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는 대부분의 여름 동안 상당한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시가 쓰레기 수거를 우선시함에 따라 재활용은 지연으로 인해 더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지난주에는 정기적으로 예정된 수거 일에 쓰레기를 버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주중에는 쓰레기 수거와 재활용 수거가 모두 지연되었습니다.

COVID-19 대유행 초기 이후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늦었고, 7 월에 재개 된 주간 재활용 수거와 함께 정기 수거 일정 이후로 도시는 제자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시 공무원은 증가하는 주거 쓰레기 양,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인력 부족, 그리고 극단적 인 날씨 -폭우 및 더운 온도와 같은-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 지연.

전염병 기간 동안 집에 있었던 필라델피아 주민들은 더 많은 쓰레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말했다. 또한 거리 부서는 조직 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인력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지연을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근로자가 임시로 추가되었습니다.

대안으로 주민들은 쓰레기와 재활용을 어느 곳에서나 버릴 수 있습니다. 6 개의 위생 편의 센터 도시. 센터는 오전 6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이 센터는 필라델피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으며 쓰레기를 가져 오는 사람들은 거주 증명서를 가져와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부활’ 로저스vs소사 맞대결, 7이닝 9K vs 8이닝 11K ‘명품 투수전’ – 조선닷컴

Read Next

“차별과 차이는 달라요, 역차별 싫어요, 진짜 평등 좋아요”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