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3,000의 절도 혐의로 기소 된 West Pottsgrove 소방 회사 재무


몽고메리 쿠니 검찰이 수요일에 몽고메리 쿠니의 한 여성이 자원 봉사 소방 단에서 43,000 달러를 훔친 혐의로 형사 기소를 당했다고 밝혔다.

Kengra S. Taylor [46 세]는 West Pottsgrove에 위치한 West End Fire Company의 사장이 신고 한 절도 사건에 대한 조사로 체포되었습니다.

검사에 따르면 테일러는 2019 년 초에 소방서 이름으로 승인되지 않은 신용 카드를 개설했다. 그녀는 지난 9 월 도난이 발견 될 때까지 87 건의 거래에서 개인 경비를 지불하기 위해 4 개의 소방서 은행 계좌의 카드와 자금을 사용했다고한다. Taylor는 소방서의 은행 계좌에 대한 감독을 전적으로 담당했습니다.

도난과 관련된 거래에는 휴가, 자동차 대출, Harley Davidson 대리점 2 곳에서의 구매 및 서비스, Wine & Spirits 매장, Costco 및 U.S. Postal Service에서의 소매 구매가 포함되어 있다고 조사관들은 말했습니다.

켄 그라 테일러

Kengra S. Taylor.

Montgomery County 지방 검사 인 Kevin Steele은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이 자원 봉사 소방대는 자신이 신뢰하는 회원 중 한 명이 이용했습니다. 안타깝지만 안타깝게도 완전히 드물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절도는 모든 종류의 비영리 단체 [소방 회사 든 어린이 야구 팀이든]가 매월 다른 자원 봉사자가 은행 계좌를 조정하거나 두 개의 서명을 요구하는 등 자원 봉사 재무에 대한 수표를 받아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조직의 돈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Taylor는 불법 활동의 수익 거래, 도난 재산 수령, 불법 취수 또는 처분에 의한 절도 및 관련 위반 행위에 대한 중범 죄로 기소됩니다.

테일러는 보석금 25,000 달러를 내고 석방되었고 9 월 17 일에 예비 심리가 열렸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19 재확산, 교회 사역 큰 타격

Read Next

[부산 Live]'하주석 실책→빅이닝' 롯데, 2회에만 4점 획득…한화 기선제압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