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tztown 대학 교수는 학생들에게 COVID-19를 찾도록 '끝내라'고 말한 것을 후회합니다.


Kutztown 대학의 경영학 교수는 이번 주에 학생들에게 COVID-19에 감염 될 것을 촉구하는 발언을 부끄럽게 생각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면역력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rks 카운티 대학의 부교수 인 Dr. Victor J. Massad는 수업 첫날 인 월요일 Zoom 세션에서 발언을했습니다. 녹화 된 비디오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로 전달되었습니다.

67 세의 Massad는 수업에 "너희들이 빨리받을수록 더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당신들 중 누구도 이것으로 죽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가 면역이되어야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면역을 빨리받을수록 더 좋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모두는 매일 밤 Shorty 's에 가야합니다. 상호 작용하고,이 일을하고, 극복해야합니다. "

Shorty 's는 Kutztown 캠퍼스 근처에 위치한 인기있는 바와 레스토랑입니다.

Massad의 조언은 캠퍼스에서 공포스러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 클러스터를 방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을 강조하는 Kutztown의 COVID-19 재개 계획과 직접적으로 모순됩니다.

비디오가 Kutztown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되었을 때 Massad는 온라인 그룹에서 격렬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대학 관계자는이 문제가 내부적으로 처리되고 있다고 말했다. Massad가 징계 조치를 받을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대학 관계 및 체육 담당 부사장 인 Matthew Santos는 "이것은 분명히 대학의 입장이 아니며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기밀 직원 문제이며 우리는 이에 대해 자세히 논의 할 자유가 없습니다."

금요일 PhillyVoice의 연락을받은 Massad는 자신의 발언이 "변명 할 수없고 반박 적"이라고 말했다.

"나는 또한 내가 발언을 할 때 수사적이며 경솔하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Massad는 말했습니다. "저는 그들을 만든 것이 부끄럽고 부끄럽습니다. 전문적인 판단에있어서 엄청난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사건은 Kutztown으로 온다 캠퍼스에서 코로나 19 첫 사례보고 목요일.

지역과 국가의 대학은 재개 계획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얼마나 잘 견디는 지 확인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컬럼비아 카운티, Bloomsburg University 거의 모든 원격 학습으로 복귀 이번 주에는 지역 사회의 90 명이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템플 대학교에서 학생회와 교수 조합은 비슷한 조치를 취하도록 행정부에 요청. 템플은 금요일 오후 현재 학생들 사이에서 39 건의 활발한 사례가있었습니다.

Kutztown 관리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Massad는 그의 발언이 최근 New York Times 기사 무리 면역의 복잡한 현상을 조사했습니다. 바이러스학에서 이것은 커뮤니티의 많은 부분이 질병에 면역이되어 사람에서 사람으로 질병이 전파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전체 커뮤니티가 보호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적인 유행병에서, 특히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위한 백신없이이 개념을 중심으로 공중 보건 정책을 수립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일부 전염병 학자들은 특정 집단이 다른 집단보다 무리 면역에 더 가깝다는 증거를 발견했지만, 젊고 건강하더라도 누구든지 적극적으로 COVID-19에 감염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Massad는 편지에서 "저는 머릿속에서 '전쟁 게임'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제자리에 서서 실수를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그 성공은 매우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안전한'인구는 혼자 남겨져 정상적으로 생활하는 반면 '위험에 처한'인구는 바이러스로부터 격리되는 정책과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실제로 형성되지 않았다. 이에 대한 확고한 의견 이었지만 내 머릿속에서 시나리오를 실행하고있었습니다. "

Massad는 "내 말과 이후의 바이러스 성 비디오가 대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고있다.이 점에 대해 내 말에 부정적인 영향을받은 기관의 모든 사람에게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사건의 결과로 Massad는 은퇴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내가 판단하지 못한이 판단의 실패는 나의 소진 수준, 최근의 고등 교육에 대한 기대치, 과도하게 부과 된 정치적 정확성, 바이러스 성 소셜 미디어와 그로 인해 평판이 무너질 수있는 용이함, 학생들의 태도 변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고령자로서의 고등 교육에서 나는 다소 파리 아와 공룡이라는 사실입니다. "

그의 원본 편지에 대한 보충으로, Massad는 모든 Kutztown 학생들에게 대학의 COVID-19 프로토콜을 준수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내일부터 강화된 방역조치, 확산세 막을 마지막 기회”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양요섭, 오늘(30일) 전역…"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게요" [전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