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파이낸셜 필드 외부의 테일 게이트는 이글스 경기 중 금지된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팬들은 이번 시즌 경기장 내에서 빈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링컨 파이낸셜 필드 밖에서 뒷전을 펼칠 수 없다고시 관계자는 금요일 밝혔다.

"테일 게이트는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고시 대변인은 말했다. "시는 금지를 집행하기 위해 Eagles, 다른 스포츠 팀, 부동산 소유주 및 (스포츠 복합 특별 서비스 지구)와 협력 할 것입니다."

목요일에 팀은 팬은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이글스 경기 중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도시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계속 직면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Linc 밖에서 캠프를 세우고 싶었던 팬들은 이제 다른 경기 일 계획을 찾아야합니다.

9 월 8 일 실내 식당 오픈 예정 – 정상 수용 인원의 25 %, 테이블 당 4 명 이하 – 경기를 보러 나가는 Eagles 팬의 일반적인 흐름이 제한됩니다. 바 좌석도 금지되며 주류는 식사의 일부로 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7 월에 필라델피아 관리들은 공 공지에서의 모든 대규모 행사에 대한 유예, 휴일 퍼레이드 및 연간 실행 포함. 공개 행사 금지는 2 월 말까지 연장됩니다.

이글스는 9 월 20 일 로스 앤젤레스 램스와의 홈 경기를 시작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남성교회 비전센터 입당 ‘새 변화’

Read Next

[KOVO컵]’쌍포’ 러셀X박철우 51득점 합작, 한국전력 예상깨고 대한항공 꺾고 우승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