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주유 세가 10 월 1 일 갤런 당 9.3 센트 인상


뉴저지 주에서 10 월 1 일 발효되는 연료세 인상을 발표 한 후 뉴저지에서 탱크를 채우는 운전자는 곧 갤런 당 9.3 센트를 더 지불하게됩니다.

세율 인상은 주세를 갤런 당 41.4 센트에서 갤런 당 50.7 센트로 가져와 뉴저지의 세금을 캘리포니아, 펜실베니아 및 일리노이에 이어 네 번째로 높은 세금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주는 현재 미국에서 10 번째로 높은 연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무부는 금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도로상의 사람들이 줄어들면서 세수가 감소했기 때문에 결정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증가 된 세입은 전 주지사 Chris Christie가 2016 년에 설립 한주의 교통 신탁 기금의 지급 능력을 지원하고 보장 할 것입니다.

TTF는 연료세에 추가되는 모든 페니에 대해 연간 5 천만 달러가 증가한다고 가정하는 모델을 기반으로 조정하여 매년 약 20 억 달러를 기부해야합니다. NJ.com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마 헤르 무 이오 주 재무 장관은 금요일 성명에서 "우리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가스 세율의 변경은 행정부의 통제를 벗어난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6 년에 제정 된 법률에는 수익이 특정 목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기위한 특정 공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우리가 법률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고 주정부의 많은 긴급한 교통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

디젤 연료에 대한 세금도 갤런 당 48.4 센트에서 갤런 당 57.7 센트로 같은 금액만큼 인상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세금이 인상 된 것은 2018 년에 Phil Murphy 주지사가 세율을 갤런 당 4.3 센트 인상했을 때였습니다.

최신 인상이 적용되면 2016 년 TTF가 설립 된 이후 뉴저지의 연료세가 250 % 이상 인상 될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공화 전대 특집] 전문가 분석 – 남태현 교수

Read Next

“토네이도 1천개 지나간 듯” 시속 241㎞ 허리케인에 美쑥대밭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