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 주지사, 주 의회에 퇴거 연장, 압류 금지 촉구


월요일에 주택 손실에 대한 보호가 만료 될 예정인 Tom Wolf 주지사는 주 의회에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펜실베이니아의 퇴거 및 압류 유예를 일시적으로 연장하도록 주 의회에 요청했습니다.

Wolf는 다음과 같은 한 쌍의 편지로 요청을했습니다. 상원.

Wolf는“총회는 경제의 중요한 부문에 의미있는 지원을 제공하고 우리가 COVID-19 바이러스와 계속해서 싸우는 동안 펜실베이니아 사람들의 이주를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문제를 즉시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Wolf는 원래 임차인과 주택 소유자에 대한 주 전체 보호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5 월, 그는 행정 명령을 통해 8 월 31 일까지 모라토리엄을 다시 연장했습니다. 지난 달. 그러나주의 응급 서비스 코드는 임시 주택과 관련된 추가 자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Wolf는 이전에 새로운 Pennsylvania Housing Finance Agency 프로그램을 통해 임대 지원에 1 억 5 천만 달러와 모기지 지원에 2,500 만 달러를 제공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PHFA는 지난달 CARES Act를 통해 자금을 지원받은 프로그램 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주에 따르면이 프로그램은 $ 750의 지원 한도로 인해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적은 수의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Wolf는“입법부는 매월 지급액 $ 750를 HUD 한도의 130 % 이상으로 인상해야합니다. 이는 실제로 더 높은 비용 영역에서 집주인을 지원하고 프로그램에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 지원하는 세입자 수를 늘릴 것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지원이 필요한 참가자가 체납없이 임대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은 현재 임대료를 유지하고 구제 자격을 얻기 위해 음식이나 의약품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가을 입법 의제의 일환으로 Wolf는 PHFA 프로그램에 추가로 1 억 달러의 자금을 요청했습니다. 보조금은 계속해서 집주인과 부동산 소유주에게 보조금 형태로 직접 지급됩니다.

Wolf가 7 월에 발표 한 모라토리엄 연장은 PHFA를 통해 지원을받지 않았거나 연방 차압 모라토리엄 프로그램이나 사법 명령을 통해 재정 지원을받지 못한 주민들을 특별히 보호했습니다.

새로운 PHFA 프로그램에서 자금을받은 대출 기관과 부동산 소유자는 참여 조건으로 압류 및 퇴거에 대한주의 유예를 따르는 데 동의했습니다.

세입자와 주택 소유자는 여전히 월별 지불을해야하지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 집주인이나 모기지 제공 업체에 연락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MIDZY♥JYP 감사해” ITZY(있지) ‘쇼챔’서, 컴백 동시·1위 쾌거‥(여자)아이들 꺾었다 [종합] – 조선닷컴

Read Next

롯데, SK에 설욕전…KIA는 두산 제압(종합)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