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Catholic League,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고등학교 가을 스포츠 취소


필라델피아 가톨릭 리그에 참가하는 17 개 고등학교에서는 가을 스포츠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필라델피아 대교구가 월요일 발표했다.

결정은 같은 날에 온다 PIAA는 가을 스포츠 관행을 재개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모든 펜실베니아 고등학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교구는 "많은 신중한 생각과 협의 및기도 끝에 모든 고등학교가 2020 년 가을 시즌 대항 경쟁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 "우리는이 소식이 많은 학생, 가족, 코치, 특히 선배들에게 실망 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도 크게 슬프게합니다.

"우리는 인격을 가진 젊은 남녀의 전체적인 형성을 제공하려는 교육 철학의 일부로서 운동 경기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원하는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대교구는 가을 스포츠를 앞지르지 않는 이유 중 5 개 카운티 지역을 여행해야하는 팀의 필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이달 초 필라델피아 교육 구도 비슷하게 가을 스포츠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주의 Pennsylvania Gov. Tom Wolf의 추천 그리고 보건부.

주의 권고를 고려한 후, PIAA는 금요일 공식적인 운동 활동이 다시 시작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대교구는 탈퇴하는 학교를 위해 PIAA가 어떤 종류의 대안 솔루션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필리 가톨릭 연맹에서 활동을 재개하기위한 일정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대교구는 "우리는 PIAA가 다음 학기에 가을 프로그램을 거부하는 단체들에게 대체 솔루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유행은 지난 몇 달 동안 우리 모두의 삶의 모든 측면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불확실한 시대에 계속 살고 있기 때문에 대회가 재개 될 정확한 시간이나 상태에 대해 추측하는 것은 무례 할 것입니다. 봄 학기 운동 경기. 우리의 약속에 따라 학교에 영향을 미치는 개발 및 결정에 대한 정보를 적시에 공유 할 것입니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식 서스는 감독으로 7 년 만에 브렛 브라운 해고

Read Next

김혜영, '싱글벙글쇼' 하차 4개월만에 KBS 라디오로 복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