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lis Gym은 뉴저지의 COVID-19 제한 및 판사 규칙 위반에 대해 일일 벌금 $ 15,500을 지불해야합니다.


Atilis Gym이 계속 열려 있으면 소유자에게 상당한 비용이들 것입니다.

Camden County 피트니스 센터의 Bellmawr 소유자는 뉴저지의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을 무시한 대가로 거의 $ 124,000의 벌금을 지불했다고 고등 법원 판사 Robert Lougy가 화요일 판결했습니다. 또한주의 법률 수수료 (또 다른 $ 10,000)도 부담해야합니다.

Lougy의 판결에 따르면 체육관이 매일 개장하는 동안 소유자에게는 15,500 달러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주정부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체육관 입구에 새로운 바리케이드를 시행 할 수 있습니다.

Gurbir Grewal 법무 장관의 대변인은 성명에서 "이 결정은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체육관 소유자가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법을 따라야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지만이 피고인들은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여러 법원 명령을 거부했습니다. 오늘의 명령으로이 분쟁이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뉴저지는 체육관이 실내 운영을 재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야외 운동 또는 개인 개인지도 만 허용됩니다.

Atilis Gym의 소유자 인 Ian Smith와 Frank Trumbetti는 COVID-19 위기 속에서 피트니스 센터를 개방하기 위해 공개적인 싸움에 참여했습니다.

체육관은 7 월 초부터 뉴욕주의 명령에 반하여 실내 운동을 일부 개최했습니다. 처음에는 6 월부터 야외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스미스 (33 세)는 시설의 인스 타 그램 계정에 게시 된 비디오에서 최근 법원 명령을 "많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불렀습니다. 그와 트럼 베티 (51 세)는 두 사람 모두 체육관을 떠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다시 체포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스미스는 또한 소유자가 법정 청문회에서 발언이 허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정당한 절차를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tilis Gym은 5 월 18 일 처음 재개 장하여 뉴욕주의 사업 중단 명령을 무시하고 전국적인 언론의 관심을 촉구했습니다. 체육관은 그대로 3 일간 영업하다 그 전에 주 보건 공무원에 의해 폐쇄, 그 이후로 계속되는 법적 전투를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Lougy 체육관은 계속 열려있을 수 있다고 판결 뉴저지의 COVID-19 지침을 따랐다면 소유자는 그렇게 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Camden County 건강 검열 관은 체육관이 직원에게 장갑과 마스크를 제공하지 못하고 수용 인원 제한을 초과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구현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체육관은 또한 창문을 가려서 외부에서 건물을 들여다 보는 사람을 차단했습니다.

Lougy는 Atilis Gym을 닫으라고 명령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설을 사용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 명령은 보건국이 문에 자물쇠를 걸도록 허용했지만 Smith와 Trumbetti는 경첩에서 문을 제거했습니다.

7 월 말에 Smith와 Trumbetti는 청구 됨 Lougy가 내린 이전 법원 명령을 무시하고주의 COVID-19 지침에 따라 폐쇄하라는 재난 통제 법을 경멸, 방해 및 위반합니다. 두 사람 모두 피트니스 센터를 떠나기를 거부 한 뒤 체포되었습니다. 법원 명령의 모독 그들에 대하여.

그런 다음 피트니스 센터를 재개 이달 초 입구 위에 놓인 보드를 걷어차.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 Camden County Prosecutor 's Office에서 새로운 무질서한 행동 소환장이 발부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영상+] 선관위, GMS 이사장 후보기호 확정

Read Next

[포토] 류중일 감독 ‘아… 피곤한 월요일 경기’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