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캠페인, 11 월 선거를위한 머피 주지사의 우편 투표 계획 중단을 위해 뉴저지 고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캠페인은 필 머피 주지사의 계획에 대해 뉴저지 주에 등록 된 모든 유권자에게 11 월 선거 투표 용지를 우송하겠다고 고소하고 있습니다.

연방 소송은 머피의 계획이 다가오는 대선에서 유권자 사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근거없는 주장 트럼프 대통령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우편 투표 용지의 확장 된 사용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미국 우정청에 더 많은 돈을 제공하는 것에 반대하는 주장에서 레버리지로 사용했습니다.

공화당 국가위원회와 뉴저지 공화당 국가위원회는 소송을 제기하는 트럼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화요일에.

"그의 서둘러 주지사는 유자격 시민의 투표권을 침해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편 우편 투표를 명령함으로써 그는 재난에 대한 비법을 만들었습니다. 부정하고 무효 한 투표는 정직한 시민의 표를 희석시키고 제 14 차 수정안을 위반하여 투표권을 박탈합니다."

이 기사의 끝에서 트럼프 캠페인의 전체 불만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을 뒷받침하기 위해 트럼프 선거 운동 변호사들은 5 월 뉴저지 주 패터슨에서 열린 특별 선거를 인용하여 사기 문제로 인해 약 800 개의 투표 용지가 폐기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트럼프는 패터슨 자신의 상황을 기자 회견 그리고 트위터, 그러나 그는 그 상황의 사실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패터슨 선거에서 투표 용지의 약 20 %가 부적절하게 작성 되었기 때문에 폐기되었습니다. 사기 때문이 아닙니다. 선거 공무원들은 신고 및 거부 된 투표 용지가 실제로 작동하는 유권자 사기를 방지하기위한 안전 장치의 증거라고 주장합니다.

Phil Murphy 주지사는 COVID-19의 지속적인 위협으로 인해 다가오는 선거를 대부분 우편 투표 옵션으로 전환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금요일 브리핑에서.

투표 용지 보관함, 제한된 수의 투표소, 유권자에게 발송되는 모든 우편 투표 용지에 대한 선불 우송료는 모두 뉴저지의 11 월 3 일 선거에서 유권자와 투표소 직원이 공중 보건 속에서 안전 할 수 있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위기.

Donald J. Trump for President 캠페인은 네바다 주에 등록 된 모든 유권자에게 우편 투표 용지를 발송하기로 결정한 후 유사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트럼프는 말했다 그는 우체국에 대한 추가 자금을 반대했습니다 11 월 선거를위한 우편 투표 절차를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우편을위한 추가 돈을 포함하는 법안에 서명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원들은 최근 예비 선거와 다가오는 선거에서 우편 투표 용지로의 전환으로 인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우편물 양이 증가하고있는 USPS에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뉴저지주는 USPS에 대한 소송 제기 트럼프의 공격으로부터 기관을 보호하기 위해. 뉴저지 주 검찰 총장 인 거버 그레 왈 [Gurbir Grewal]은 화요일 매사추세츠와 펜실베니아의 법무 장관이 합류 한 소송을 발표했습니다.

트럼프 재선 캠페인의 우편 투표 소송 – PhillyVoice 으로 PhillyVoice.com Scribd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다다’ 이민정, 김보연 치매 증상에 ‘충격’..”우리집 어디에요?” – 조선닷컴

Read Next

이글스 트레이닝 캠프 라이브 업데이트, 6 일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