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여성, 아내를 쏜 혐의로 징역형 선고


2017 년 8 월 논쟁 중 아내를 총살 해 살해 한 마운트 홀리 여성은 주 교도소에서 15 년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로라 블루스 타인 [31 세]은 지난 2 월 1 급 가중 살인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Felicia Dormans 살해, 그녀의 29 세 아내. 그녀는 또한 증거를 조작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더 많은 뉴스: 세관원이 컴퓨터 마우스에 숨겨진 사마귀, 알을 가로 채다


아파트 내부에서 Dormans의 얼굴을 쏜 후 Bluestein은 삽과 방수포를 사서 Dormans의 시체를 숨기기 위해 무덤을 파기 시작했습니다. 벌링턴 카운티 prosectors 말했다. 부부는 약 1 년 동안 결혼했습니다.

Bluestein의 아버지는 집에서 사건이 발생했다고 경찰에 알 렸습니다. 경찰은 침실에서 Dorman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현장에서 죽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Bluestein은 유죄 판결을 받기 전에 총격을 인정했지만 사고라고 주장했습니다. Inquirer는. 그녀의 변호사는 그녀가 자신의 형량에 대해 항소 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라 블루스 타인 감옥 형출처 / 벌링턴 카운티 검찰청

로라 블루스 타인

Bluestein은 가석방 자격이되기 전에 형량의 85 % 이상을 복역해야합니다. 그녀의 판결은 고등 법원 테렌스 R. 쿡 판사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벌링턴 카운티 검사 스콧 코피 나 [Scott Coffina]는 선고 후 발표 된 성명에서 살인을 "가정 폭력의 궁극적 인 행위"라고 불렀습니다.

Coffina는 "오늘날, 그녀가 '삶의 사랑'이라고 주장한 여성을 무의미하게 살해 한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3 년간의 법적 기동을 한 끝에 마침내 그녀의 악의적이고 회피적인 행동의 결과에 직면해야한다"고 말했다.

마운트 홀리 경찰서와 벌링턴 카운티 검찰청이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서부 산불 확산…소방관 1만2천 명 투입

Read Next

토론토 닉 널스 올해의 감독상 수상, 맞춤형 수비전술은 극강이었다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