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 300 주간 실업 프로그램 신청


펜실베니아 공무원은 현재 이달 초에 시작된 새로운 COVID-19 실업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주민들에게 주당 $ 300의 주급을 지급하기 위해 신청하고 있습니다.

Tom Wolf 주지사는 Pa. 노동 및 산업부의 공무원에게 금요일에 "Lost Wages Assistance"프로그램에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OVID-19로 인해 실직 한 사람들에게 정규 고용 외에 주 근로자에게 매주 $ 300의 고용을 보낼 것입니다.

연방 프로그램은 몇 달 전에 코로나 바이러스 지원, 구제 및 경제 보안 (CARES) 법에 의해 만들어진 연방 범 유행성 실업 보상 (FPUC) 프로그램의 주급 600 달러를 대체하기위한 것입니다.

FPUC 프로그램은 Wolf 주지사를 포함한 일부 의원들의 비판으로 7 월 25 일에 만료되었습니다. 하원은 프로그램을 계속하기로 투표했지만 여전히 상원에서 투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Wolf 주지사는 공무원이 새로운 대체 프로그램에 지원하라는 지시를 발표했습니다. Frida 릴리스에서y는 또한 손실 임금 지원 프로그램 자체를 비판하고 FPUC의 반환을 주장했습니다.

Wolf 주지사는“미국인들이 먼저 일을하지 않고 7 월에 종료 된 주당 600 달러의 추가 연방 혜택을 연장함으로써 의회 공화당 원들이이 기금을 신청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의회 공화당 원들이 단순히 추가 주간 수당을 확대하는 훌륭하고 실용적인 해결책을 통과시킬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지금 행동 할 것을 촉구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8 월 8 일 프로그램 승인 애리조나, 아이오와, 루이지애나, 뉴 멕시코, 콜로라도, 미주리, 유타는 모두 이미 연방 기금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FEMA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Wolf는 일반적으로 폭풍 재난 구호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인 FEMA를 통해 자금이 분배되기 때문에 주 근로자에 ​​대한 지불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개별 주에서는 $ 300 지불금을 분배하기 위해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만들어 분배를 지연시켜야 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신청서가 승인되면 8 월 1 일 주부터 12 월 27 일까지 지속되는 실업 수당이 거주자에게 지급됩니다. 그러나 공무원들은 FEMA의 자금이 그 시간 전에 소진 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임금 상실 지원 프로그램을 신청하려는 개인은 유행성 비상 실업 보상 (PEUC), 유행성 실업 지원 (PUA)과 같은 다른 형태의 실업으로 주당 최소 $ 100를 이미 받아야합니다.

근로자들은 여전히 ​​COVID-19 유행병으로 인해 실직했거나 부분적으로 실직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배다리 전문가 정조가 꼽은 노량진, 100년 뒤 한강철교 자리로

Read Next

한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전국 확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