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는 필라델피아 학생들이 가상으로 수업을들을 수있는 액세스 센터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필라델피아의 대부분의 학교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 원격 학습으로 다음 학년도를 시작할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에 제한된 수의 학생이 가상으로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액세스 센터를 만들었습니다.

이 센터는 집 밖에서 일하고 다른 보육 옵션을 감당할 수없는 간병인이있는 아동을 대상으로하며, 그렇지 않으면 학생들이 낮 동안 감독을받지 않게됩니다.

공간 제한으로 인해 가족은 사전에 학생을 등록해야합니다. 액세스 센터 등록은 8 월 24 일에 시작되며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 현재,시는 완료를 위해 전화 번호 나 웹 주소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기재. 그러나 그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그것은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9 월 8 일부터 시작되는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 동안 약 800 명의 Philly 학생들을 수용 할 수있는 31 개의 무료 시티 센터가 각 위치에서 약 25 명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에스COVID-19 안전 지침을 준수하도록 용량이 제한됩니다.

액세스 센터는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낮 동안 집 밖에서 일하는 간병인과 같이 가정에서 가상으로 수업에 참석할 수없는 상황이있는 유치원부터 6 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액세스 센터가 추가 될 것이며, 여기에 9 월 21 일까지 50 개 센터 오픈.

액세스 센터는 오전 8 시부 터 오후 4시 30 분까지 운영됩니다. 매일 인터넷, 식사 및 어린이 감독을 제공합니다. 센터는 도시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도서관 위치 및 Philadelphia Housing Authority 건물에 위치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필라델피아의 아동 및 가족 사무소,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사무소, 혁신 및 기술 사무소, 필라델피아 무료 도서관간에 공동으로 조직되었습니다.

아래지도는 필라델피아가 개장 할 최초의 31 개 액세스 센터의 주소를 보여줍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정혜영♥’ 션 “오늘은 치팅데이…나도 떡볶이 먹을 줄 알아요” – 조선닷컴

Read Next

[민주 전대 특집] 델라웨어 현지 분위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