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의 Lakeside Diner 식당이 주 실내 식당 금지를 반복적으로 위반


주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을 위반하여 실내에서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 한 것으로 여러 차례 인용 된 뉴저지 식당은 야외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에게 테이크 아웃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개방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Ocean County, Lacey에있는 Lakeside Diner는 6 월 이후 뉴저지 보건부와 주 경찰에 의해 총 8 회 이상 인용되었습니다. NJ.com은 목요일보고했다.

Lakeside Diner Brian Brindisi의 소유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sbury Park Press 일부 인용에는 $ 1,000의 벌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뉴저지는 레스토랑이 테이크 아웃 음식을 제공하고 레스토랑 외부의 테이블에 앉아있는 식당 만 제공하는 COVID-19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기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식당이 뉴저지의 긴급 명령을 계속 위반하면 당국은 주인을 식당에서 잠글 수 있습니다. 머서 카운티 고등 법원의 법원 서류에 따르면 NJ.com이 보도했습니다.

주 경찰 감독 Patrick Callahan은 월요일과 수요일 언론 브리핑에서이 식당이 실내 식사 중단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추가로 인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시 타운십의 Lakeside Diner가 다시 한 번 인용되었으며 오션 카운티 당국이이 명령을 집행하기 위해 법원과 계속 협력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칼라 한이 수요일에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플라이어 스는 포스트 시즌의 일관성없는 플레이가 스탠리 컵의 기회를 훼손합니까?

Read Next

트럼프 대통령, 이라크 총리에 “미군 곧 철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