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non Hinnant에 대한 '충격적으로 둔감 한'Facebook 댓글로 뉴저지 구금 경찰


컴벌 랜드 카운티 청소년 구금 센터 직원이 5 세의 총격 피해자에 대한 페이스 북 댓글로 정학 처분을 받았습니다.

49 세의 로마 스미스는 지난 8 월 9 일 노스 캐롤라이나 지역에서 자전거를 타다가 총에 맞아 사망 한 캐논 히 넌트의 죽음에 대해 논평했다.

블랙 인 스미스는 사람들이 경찰의 폭력의 흑인 희생자들보다 백인 인 히 넌트에게 더 동정심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스미스는 게시물에 "그는 몸을 숙였어야했다"고 썼다. "너희들은 항상 경찰에 의해 무고하게 살해당하는 흑인을 몰래 몰래 빠져 나 가려고 애 쓰고있다. 그를 보지 못한 대포의 부모를 비난하라!"

Smith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비활성화 된 것 같습니다. NJ.com보고. 그의 댓글의 스크린 샷이 게시되었습니다. 트위터에서.

컴벌 랜드 카운티 공무원은 NBC 뉴스, 게시물을 "충격적으로 무감각하고 인종 차별적 어조"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혐오 메시지를 방송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카운티 직원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컴벌 랜드 카운티 자유 보유자 디렉터 Joseph Derella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아니며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조치를 추구 할 것입니다."

Hinnant의 이웃 인 Darius Nathaniel Sessoms [25 세]는 1 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Sessoms의 부모는 말했다 AP 통신 총격 당시 아들이 마약을했다고 믿었다 고

그만큼 컴벌 랜드 카운티 청소년 구금 센터 Bridgeton에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보수 유튜버 ‘신의한수’ 확진…”한국서 이런일이” 병실 라이브

Read Next

USAGM, '인터넷 자유' 프로젝트 자금지원 계획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