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동원, 코로나19 확진 판정 “‘도도솔솔라라솔’ 측에 진행 상황 알려” (전문)[공식] – 조선닷컴


입력 2020.08.20 12:1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허동원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허동원이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메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며 허동원이 2차 감염됐다고 밝혔다.

현재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인 허동원은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위해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다며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허동원 측 입장 전문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허동원이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19일 오전 허동원의 검사 결과 연극 출연진에게 감염됨 2차 감염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허동원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습니다.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음성판정을 안내받았습니다.

위와 같은 사실을 안내 드리며, 허동원은 계속해서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를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에이스팩토리 드림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인터뷰]”승리의 소중함 느낀다” 김강민이 바라본 ‘2010 SK 왕조’와 현재 – 조선닷컴

Read Next

Sixers는 망가졌고 명확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