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e University, 인근 캠퍼스에서 사례를 추적하기 위해 COVID-19 대시 보드 출시


템플 대학교 학생들은 이번 주에 노스 필라델피아의 기숙사로 이사하기 시작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해 형성 될 특이한 가을 학기에 착수했습니다.

캠퍼스에서 바이러스 상태를 추적하기 위해 Temple은 대시 보드 출시 활성 COVID-19 사례의 실행 탭을 유지합니다.

대시 보드는 사례를 캠퍼스 내, 캠퍼스 밖 및 캠퍼스 외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합니다.

전체 대학 커뮤니티의 경우 가장 관련성이 높은 그룹은 캠퍼스 내 사례로, 감염되었을 당시 캠퍼스 건물에 있었던 사람들로 정의됩니다. 여기에는 학생 기숙사와 기타 대학 건물이 모두 포함됩니다.

수요일 오후 현재, 대학은 캠퍼스 내에서 총 2 건의 활동 사례를 집계했습니다.

캠퍼스 숙소로 이사하는 모든 Temple 학생들은 캠퍼스의 Aramark STAR 단지에서 COVID-19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양성 판정을받은 사람들은 최소 10 일 동안 집으로 돌아가거나 대학 기숙사에서자가 격리하도록 지시받습니다.

Temple의 COVID-19 대시 보드의 활성 사례는 Temple Health 실험실과 Temple University 학생 및 직원 건강 서비스 전자 의료 기록의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대학은 또한 Cecil B. Moore Avenue에 위치한 Morgan Hall의 Under Armour Sideline Shop에 COVID-19 전용 테스트 센터를 열 예정입니다. 이 센터는 매주 약 300 명의 학생들을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증상이있는 학생들에게 우선 순위를 둡니다.

학기가 시작되면서 Temple은 재개를위한 단계적 접근 집중 청소에서 마스크 배포에 이르기까지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토콜을 따를 것입니다.

COVID-19 증상을 경험 한 학생, 교직원 및 교직원은 학생 건강 서비스 건강 관리 옵션을 논의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Eagles 훈련 캠프 라이브 업데이트, 3 일차

Read Next

“하루 2번 1시간 이상 반려견 산책해야” 독일 정부 추진 법안 논란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