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레이디, 사우스 필라델피아 지하에서 발견 된 18 세의 에린 슈바이 커트 실종 사망 혐의로 기소


올해 초 사우스 필라델피아에서 실종 된 18 세의 사망과 관련하여 기소 된이 여성은 현재 그녀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매디슨 레이디 수배제공 / PPD

매디슨 레이디

에린 슈바이 커트 [18 세]는 2019 년 9 월에 실종되었고 그녀의 유해는 지하실에서 플라스틱으로 싸인 발견 1 월 16 일 Porter Street의 2100 블록에있는 Maddison Leidy의 Girard Estates 집의.

25 세의 레이디는 수요일 살인과 마약 범죄 혐의로 기소됐다. 법원 문서. 1 월에 그녀는 시체 남용, 증거 조작, 음모 및 관련 범죄.

새로운 증거에 따르면 슈바이 커트는 사망 당시 그녀의 체내에 펜타닐과 헤로인이있었습니다. KYW Newsradio에 따르면, 또한 cell 전화 기록과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당국이 Leidy를 살인 혐의로 기소 한 증거 중 하나였습니다.

레이디는 8 월 26 일 새로운 혐의에 대한 예비 심리를 가질 예정이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韓국가대표”..’집사부일체’ 최현미, 14세 탈북→17전 17승 월드 챔피언까지[종합] – 조선닷컴

Read Next

‘감격의 첫 승’ 인천 조성환 감독 “90분이 900분 같았다”[현장인터뷰]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