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llanova University는 COVID-19 지침을 따르지 않은 학생들을 보내겠다고 위협합니다


수백 명의 빌라 노바 대학교 학생들이 수요일 밤 캠퍼스에 모여 Peter M. Donohue 회장의 엄격한 응답을 촉구했습니다.

사교 모임은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둘째 날 밤 야외 교실로 사용할 텐트 근처에서 열렸습니다. Villanova 대변인 NBC10에게. 비디오는 학생들을 보여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면을 쓰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뉴스: 뉴저지, 학군이 가을 수업을 원격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허용


Villanova 학생 Isabella Sanchez Castañeda는 "오리엔테이션 둘째 날 2024 년 수업입니다. 나머지 학년도에는 무엇을 기대합니까?"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Donohue는 메시지 목요일 아침 학생들에게 대학의 COVID-19 프로토콜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그들을 따르지 않은 사람에 대해 처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Donohue는 "우리가 이러한 일을하지 않으면 당신은 집으로 보내질 것이며 더 중요한 것은 우리 지역 사회 구성원의 건강이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이익과 타인의 이익을 위해이 새로운 정상과 일을하는 방식에 지금 적응해야합니다."

'커뮤니티 우선 : IT 'S UP TO YOU'라는 제목의 메시지는 학생들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아플 때는 집에 있어야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습해야한다는 메시지를 반복했습니다.

Villanova는 올 가을에 대면 수업을 개최합니다. 사교 모임은 크기 제한을 초과하지 않고 학생들이 대학의 COVID-19 지침을 준수하는 한 허용됩니다.

대학은 또한 캠퍼스 내 숙소를 제공하지만 학생들은 기숙사 크기를 기준으로 한도 내에서 기숙사 모임을 유지하도록 경고합니다. 캠퍼스 주거 지침의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진]이보미,’이쯤이면 되려나’ – 조선닷컴 – 스포츠 > 스포츠 포토

Read Next

적진 휘젓고 다닌 정용진…이마트 수장이 롯데마트에 떴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