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n State, 학생들의 반발 이후 COVID-19 승인 양식의 언어 수정


Penn State University는 학생들이 문구에 대한 우려를 제기 한 후 올 가을 캠퍼스로 돌아 오기 전에 학생들이 서명해야하는 COVID-19 승인 양식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대학 관계자는 목요일 학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모든 위험을 감수한다는 내용의 언어를 수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이 문구가 본질적으로 책임 면제 역할을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양식은 곧 학생들에게 제공 될 것입니다.

Penn State의 발표는 공무원들이 "학생들이 COVID-19에 노출 될 위험을 감수하도록 요구하는 언어에 관심이있는 사람들로부터 들었습니다. "

그러나이 양식을 학생의 권리 포기로 해석 한 것은 문서의 "사건도 의도도 아니었다"고 대학의 성명은 밝혔다. 그 목적은 "대학의 기대와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이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하는 것"이었습니다.

원래 양식에는 약 64,000 명의 학생들이 서명했다고 대학은 밝혔다. 그 표현에는 다음 문장이 포함되었습니다.

"저는 Penn State에 참석하거나 Penn State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COVID-19 노출 위험을 모두 가정하며 노출 또는 감염으로 인해 부상, 질병, 영구 장애 또는 사망을 초래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문서의 해당 부분은 다음과 같이 수정되었습니다.

"Penn State가 취한 완화 조치와이 협약을 준수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Penn State가 Penn State에 참석하거나 Penn State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COVID-19 노출 위험을 예방할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이 대학의 성명은 "이 설명이 우리에게 제기 된 우려를 해결하기를 희망한다"며 "이것은 포기가 아니며 의도 된 것이 아니다. 인정입니다. "

이 문서는 "우리 학생 공동체 구성원들이 겪고있는 불안과 불확실성"에 대한 대응으로 개발되었다고 대학은 덧붙였다.

이 양식은 학생들이 대학의 COVID-19 건강 및 안전 지침을 따르거나 퇴학 가능성을 포함한 징계 조치를받을 것을 약속합니다. 여기에는 테스트 및 접촉 추적 노력에 협력하고, 안면 덮개를 착용하고, 필요한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및자가 격리 연습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캠퍼스에 도착한 후 일주일 동안자가 격리를하고 몸이 좋지 않을 때는 집에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필요할 때만 여행하고 대중 교통을 피하고 좋은 손 위생을 실천해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과 가족이 일상 생활의 모든 곳에서 COVID-19 위험이 있음을 이해하고 캠퍼스 학습으로 복귀하기 위해 주 및 공중 보건 전문가가 제정 한 공중 보건 지침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은 말했다.

이번 학기에 원격 학습에 참여하는 학생은 양식에 서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중국 ‘공자학원’에 외국사절단 등록 요구

Read Next

MLB 무역 소문 : Phillies는 판매자로서 매달릴 수있는 몇 가지 바람직한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