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 펜실베니아 주 드렉 셀, 2025 년까지 캠퍼스 경찰 해산 요청


많은 커뮤니티 그룹이 일요일에 University City의 거리로 이동하여 Drexel과 Penn이 캠퍼스 경찰 예산을 최소 50 % 삭감하고 결국 2025 년까지 부서를 없앨 것을 요청했습니다.

March on University City라는 행사는 Drexel University 캠퍼스와 University of Pennsylvania 캠퍼스에서 행진 한 수백 명의 시위자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이 행진은 Drexel과 Penn의 정의를위한 커뮤니티, Police Free Penn, Black Lives Matter Philly, Fossil Free Penn을 포함한 활동가 그룹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시위자들은 5 년 이내에 캠퍼스에서 경찰을 제거 할 목적으로 각 학교 경찰의 자금을 인출하는 것과 함께 두 대학 모두 교육 형평성 기금에 대한 세금 대신 배상금을 지불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위자들은 또한 대학에 지난 20 년간의 공공 안전 데이터를 공개하고 필라델피아 경찰국과의 재정 및 법적 파트너십 계약을 공개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활동가들은 Penn이 학교 경찰서장, 전 Philly 경찰 Maureen Rush 및 Drexel을 해고하여 학교 경찰력에 대한 독립적 인 검토를 이끌고있는 전 Philly 경찰 국장 인 Charles Ramsey와의 관계를 끊길 원합니다.

오늘 West Philly의 행동에서 Penn & Drexel이 캠퍼스에서 #DefundThePolice를 요구하고 #PayPILOTS가 Philly 공립학교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요구했습니다!

게시자 : 필라델피아 사회주의 대안 의 위에 2020 년 8 월 9 일 (일)

일요일 집회는 또한 시위 중 최루탄을당한 웨스트 필리 주민들에 대한 정의 요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5 월 말 미네소타에서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 이후

5 월 31 일 웨스트 필리에서는 경찰차가 파손되고 불이 났으며 창문이 부서졌습니다.이 지역에서도 약탈이 발생했습니다.

West Philly에서 일어난 약탈과 폭력으로 인해 5 명의 경찰이 부상 당했고 4 명의 경찰차가 불에 탔습니다. 약탈자들이 던진 벽돌과 화염병으로 여러 경찰이 타격을 입었고 경찰은 군중을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탄을 뿌렸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인종 차별과 경찰의 잔인 함을 촉구하는 시위가 5 월 말부터 필라델피아 전역에서 정기적으로 열렸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故구하라 고모 됐다..오빠 구호인 “동생 생각나 눈물 많이 나” [★SHOT!] – 조선닷컴

Read Next

100만 팬 울고 웃는다···매일 춤추는 7살 中꼬마의 슬픈사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