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캠페인 고문이 트위터 스미어에서 Pa. Health 장관 레이첼 레빈 박사를 '이 사람'이라고 부르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캠페인에 대한 수석 법률 고문은 월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트윗에서 펜실베이니아 보건 비서 "이 녀석"이라고 부르면서 레이첼 레빈 박사를 잘못 성별했을 때 트위터 추종자들 사이에서 트랜스 혐오감을 불러 일으키려고 시도했습니다.

지난 가을 트럼프 캠페인에 고용 된 복음주의 옹호자 인 제나 엘리스 (Jenna Ellis)는 레빈과 피츠버그 라디오 진행자 사이의 몇 달 된 사건을 언급하며 이유가 없어 보이는 이유로 레빈을 비난했습니다.

5 월에는 KDKA-AM의 라디오 진행자 마티 그리핀이 반복적으로 Levine "선생님"이라고 불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언론 브리핑 중에. 트랜스젠더 여성 레빈이 그리핀을 수정했습니다.

"제발 나를 오해하지 마십시오"라고 Levine은 당시 말했다. "정말 모욕입니다."

월요일에 엘리스의 트윗을 본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톰 울프는 그녀의 말을 "용납 할 수 없다"고 말했다.

Ellis는 최근 몇 년 동안 LGBTQ 커뮤니티를 자주 비난하고 훼손했습니다.

2016 년 올랜도에서 치명적인 펄스 나이트 클럽 촬영이 있은 지 며칠 뒤, 엘리스 블로그 게시물에 작성 그녀는 "실망한 보수 주의자들이 LGBT 의제를 받아들이고있다"고 말했다.

Ellis는 또한 그녀의 저서 "도덕적 헌법의 법적 근거"에서 결혼 평등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2015 년 획기적인 결정을 폭파했습니다. 불평했다 동성애는 "정부의 인정과 사회적 축하를 통해 공개적으로 도덕적으로 검증"되었습니다.

인권 캠페인 알폰소 데이비드 대통령은 성명서 월요일 오후 Ellis의 Levine에 대한 최근 발언을 비난.

David는 성명에서 "Jenna Ellis는 편협하고 Dr. Levine은 애국자입니다. "Dr. Levine은 성격과 애국심을 설명하는 반면 Ellis는 이러한 용어를 정의 할 수도 없습니다."

David는 또한이 트윗이 트럼프 행정부의 더 큰 문제의 징후라고 말했다.

“사람의 대명사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적인 존중 수준입니다. 데이비드는 동맹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도널드 트럼프, 마이크 펜스와 그들의 직원들은 단순히 존재한다는 이유로 트랜스젠더와 비 바이너리 사람들을 비인간 화하고 공격하기 위해 나섰다.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들은 폭력의 전염병을 인정하기를 거부했다. 트랜스젠더와 성 비 순응 자들이 직면하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권을 박탈하려고 시도했으며,이 애국적인 미국인들이 공개적으로 군 복무를하지 못하도록 차단했습니다. "

펜실베이니아의 COVID-19 대응에서 눈에 띄는 수치 인 Levine은 최근 몇 달 동안 공격적인 발언과 행동의 빈번한 표적이었습니다.

지난 7 월 블룸 스 버그 박람회 주최측은 심한 비판에 직면했고 Levine의 명의 도용자를 사용한 덩크 탱크 모금 게임. 늑대와 펜실베니아 LGBTQ 그룹 사건의 여파로 박람회를 질책, 그 중 하나 발생했다 펜실베이니아 3 월부터.

울프는 지난달에 "펜실베이니아에서는 가장 작은 트랜스 포빅 농담, 행동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도 증오가 없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모든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에게 Levine 박사와 우리 영연방의 모든 트랜스젠더를 대상으로하는 트랜스젠더를 대상으로 한 트랜스젠더 공포증을 포함하여 증오적인 발언과 행위에 반대 할 것을 촉구합니다."

엘리스의 트윗 이후 워싱턴 포스트 기자는 트럼프 캠페인이 LGBTQ 커뮤니티를 지원한다고 공언하는 30 달러짜리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엘리스는 갈등을 보지 못했습니다.

펜실베니아 보건부는 대변인을 통해 Levine이 펜실베니아에서 COVID-19 위기를 계속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사. Levine은 전국적인 유행병의 한가운데에있는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그녀는이 말도 안되는 일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제주,팬들과 함께’특별재난지역’충남아산과 수해민 위해 두 손 모아 위로 – 조선닷컴

Read Next

‘걸그룹 멤버들 축구 동아리’ FC 루머 “남성팀과 무관” 재차 해명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