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HLConnectED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인터넷 접속을받을 수있는 Philly 학생들


필라델피아 학생들이 다가오는 학년도를 집에서 시작함에 따라 "디지털 격차 해소"를 추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덕분에 최대 35,000 명의 학생 가구에 무료 인터넷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도시, Comcast 및 기타 여러 기관 간의 협력 인 PHLConnectED 프로그램은 액세스 권한이없는 학생들에게 고속 광대역 인터넷 또는 모바일 핫스팟을 제공합니다.

또한 크롬 북과 태블릿을 포함한 학습 장치와 가족이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액세스는 Comcast의 Internet Essentials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필라델피아 교육구, 일부 차터 스쿨 및 독립 미션 스쿨의 자격을 갖춘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Jim Kenney 시장과 William R. Hite 교육감은 발표 된 PHLConnectED 수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이번 주 초 Comcast 본사 밖에서 두 번의 시위가 벌어진 이후에 나왔습니다.

Hite는 "여기에서 디지털 격차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이 격차는 우리 목표에 대한 장벽"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쟁의 장을 높이기 위해 모든 파트너가 협력해야합니다. 속도와 안정적인 액세스는 디지털 학습에 매우 중요합니다."

PHLConnectED는 2 년에 걸쳐 1,710 만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자선 파트너가 1,100 만 달러 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에서는이 프로그램에 2 백만 달러의 연방 부양 기금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5 백만 달러는 학군 및 기타 학교에서 부담합니다.

시위자들은 Comcast에게 도움을 촉구했습니다. 기술 불평등을 해결하다 COVID-19 유행 기간 동안 무료 인터넷 접속을 제공함으로써 Philly 학생들 사이에서.

학군 데이터에 따르면 Philly 학생의 약 5 %가 효율적인 인터넷 액세스가 부족합니다. 2019 년 설문 조사에서도 3-12 학년 학생의 50 %가 가정용 컴퓨터를 통한 인터넷 액세스가 부족했습니다.

적격 가구는 이달 말에 학교에서 우편, 이메일,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공무원은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학교와 가정을 결정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자격이 있다고 판단되면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핫라인 번호가 추가되고 있으며 지원자들과의 조정을 돕기 위해 컨설팅 에이전트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시의원 Mark Squilla는 "이것은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출시 이후에도 문제와 프로그램에 대해 계속 작업 할 것입니다. 우리의 작업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차터 스쿨에는 마스터리 스쿨, KIPP 차터 스쿨, 에스페란자 차터 스쿨, 남학생 라틴 차터 스쿨, 독립 차터 스쿨, 필라델피아 우수 차 터스 및 Richard Allen Prep Charter가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는 약 200,000 명의 K-12 학생들이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중 약 125,000 명이 학군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소 11 월 중순까지 원격으로 작동.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3 월에 학교가 문을 닫게되면서 교육구 관리들은 50,000 개의 Chromebook 배포 학습 장치없이 학생들에게.

PHLConnectED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기사보기

Read Previous

日애니 ‘해수의 아이’, 10월 국내 개봉..반짝이는 여름날의 환상동화 – 조선닷컴

Read Next

靑·유엔사·한미연합사 거친 그 “미국인, 韓과 협상땐 혀 내둘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