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간 COVID-19 발발로 인해 2 주 동안 상부 다비 위생과 전체 격리


직원들 사이의 COVID-19 발발로 인해 Upper Darby Sanitation Division 전체가 8 월 21 일까지 14 일 동안 자체 격리됩니다.

Barbarann ​​Keffer 시장은 델라웨어 카운티 타운십의 전체 위생 부서를 격리하기로 한 결정은“우리 타운 직원과 타운 주민들에게 최선의 이익이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타운십은 향후 14 일 동안 쓰레기 수거를 위해 이번 주에 공개 될 비상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다고 Keffer는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우리 마을 직원과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이 우리의 주요 관심사임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Keffer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함께 뭉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3 월 발병 이후, 우리는 가능한 모든 안전 조치를 취하고 모든 지침과 프로토콜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이 세계적인 유행병의 특성상 이제 이러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Keffer가 마을 직원과 주민들 모두에게 건강한 재설정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 할 것이라고 Keffer가 말한대로 8 월 24 일 월요일에 새로운 일정으로 정기적 인 쓰레기 수거가 재개됩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위생 작업자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 였는지 불분명합니다.

여러 위생 작업자가 COVID-19에 감염 되었기 때문에 Philadelphia Streets 부서에서도 유사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극심한 날씨와 쓰레기 수거량 증가와 함께 최근 몇 주 동안 도시 전역의 쓰레기 및 재활용 수거가 지연되었습니다.

Streets Department는 지속적인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임시로 근로자를 추가했으며시 당국은이 문제를 곧 해결하기를 희망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박용한 배틀그라운드] 北 핵미사일 엿본뒤 미사일로 정밀타격…韓 첨단공격 눈앞에

Read Next

이상엽, 유재석과 환상 호흡… ‘식스센스’ 첫 게스트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