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 시청에 침입 해 컴퓨터 장비를 파괴 한 혐의로 기소 된 필라델피아 남성


펜실베이니아 주 요크에있는 시청은 이번 주 초 건물에 침입 한 필라델피아 남성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공무원들이 피해를 복구하면서 금요일에 폐쇄 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요크 경찰은 케빈 이사야 월러 [24 세]가 오후 9시 직전에 요크 시청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수요일에 컴퓨터와 서버, 사무실과 문이 손상되었습니다.

경찰은 그들이 도착했을 때 건물 지하에서 셔츠를 벗고 마스크를 쓰고 노트북 가방 몇 개를 들고있는 월러를 발견했습니다. PennLive가 보도했습니다. 한 목격자는 Waller가 소화기를 사용하여 건물에 침입하는 것이 목격되었다고 경찰에 말했다.

대부분의 피해는시의 정보 기술 부서에 가해졌으며 수리가 진행 중이라고시 관계자는 말했다. 건물이 폐쇄되는 것 외에도 York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청의 전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시 웹 사이트의 일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IT 부서 사무실에서 발견 된 미확인 '화학 물질'로 인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찰은 근처 관리인의 옷장 문이 열려있는 것을 발견했고 그곳에서 액체가 나온 것으로 의심합니다. 액체로 인한 손상 요크시의 비용은 약 $ 350,000입니다.

Waller는 강도, 무단 침입 및 범죄 행위로 기소됩니다. 그는 또한 요크에서 북쪽으로 20 분 거리에있는 펜실베이니아 주 맨체스터에서 별도의 사건으로 체포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대박 난 K진단키트, 포스트 코로나 ‘66조 시장’ 넘본다

Read Next

플라이어 스가 조명을 이겨 동부에서 최고의 시드를 획득 한 세 가지 이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