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W Newsradio는 Philly 라디오 방송에서 텔레타이프 배경 소음을 포기합니다.


KYW Newsradio 1060이 수십 년 동안 방송의 배경을 채우고있는 클릭 텔레타이프 소음을 제거하기로 결정하면서 필라델피아 라디오의 익숙한 소리가 최근 몇 주 동안 전파에서 사라졌습니다.

텔레타이프 프린터가 뉴스 룸에서 흔했던 시대의 유물 인이 트랙은 오랫동안 디지털화되었고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루프로 재생 최근 실종되기 전에 얼마 동안. 틀림없는 소음의 예는 아래의 1983 방송 스 니펫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mEgP46SDKig (/ embed)

KYW 브랜드 매니저 겸 프로그램 디렉터 Alex Silverman 지망생에게 우스꽝스러운 설명을했다 목요일에 이사합니다.

"그들은 1986 년에 믿을 수있는 텔레타이프를위한 리본 제작을 중단했고, 마침내 우리의 공급이 다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아쉽게도 오래된 신뢰성은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사용이 중단되었습니다."라고 Silverman은 말했습니다. "기술이 수년에 걸쳐 발전함에 따라 KYW Newsradio도 발전했으며 방송국의 사운드는 우리가 지금까지 온 현대적이고 민첩한 다중 플랫폼 뉴스 조직을 반영해야합니다."


관련 기사 : 짐 가드너의 콧수염에 대한 시각적 인 4 년 역사


공급 부족에 대한 부분은 일부 사람들이 문자 그대로 가져 갔을 수도있는 트위터에서 약간의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SportsRadio 94WIP 브랜드 매니저 인 Spike Eskin은 Silverman의 발언에 대해 분노한 것으로 보입니다. KYW와 94WIP는 모두 Entercom이 소유합니다. AM 스테이션의 파트너십을 CBS3에서 NBC10으로 전환 올해 초.

Silverman은 변경 사항을 처리하는 데 혀를 내미는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역 출신 인 전 NBC 및 CBS 뉴스 중역 스티브 카 퍼스 (Steve Capus)와 앞뒤로 Silverman은 텔레타이프를 포함하여 Philly의 오랜 기관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애착 청취자들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2020 년에 Silverman은 텔레타이프에서 KYW를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비록 그가 처음 시도한 것은 아니지만. ㅏ 이전 시도 발신자의 반발이 너무 강해서 방송국이 찰칵 소리를 되찾았다.

이 변경은 작년에 업데이트 된 KYW 징글의 도입을 포함하여 방송국을 현대화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입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EJBgeVfceiM (/ embed)

텔레타이프 사운드는 Philadelphians가 뉴스를 듣는 특정 방식을 정의하는 유산 브랜딩의 한 형태로 기능했지만 KYW Newsradio는 Philadelphians가 준비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 정체성을 발산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촉구하지 않더라도 사람들은 수년 동안 텔레타이프 사운드에 대한 사랑을 자연스럽게 공유했습니다.

글쎄,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눈을 감아도 부모님과 함께 차에 앉아있는 것을 기억할 수있을 것입니다.성에 제거 장치가 폭파되고 앞 유리 아래로 지붕에서 눈이 녹는 것입니다. 라디오 볼륨이 터무니없이 크게 울리고 텔레타이프가 딸깍 소리를 내며 딸깍 소리를 내면서 학교의 눈이 오는 날 번호가 호출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적어도 부모님은 그날 버스를 기다리게하지 않았습니다.

(삽입) https://www.youtube.com/watch?v=WE-pnM0Dt1M (/ embed)





기사보기

Read Previous

UCL 8강 대진 확정… 메시의 바르사- 레반도프스키의 뮌헨 맞대결 – 조선닷컴

Read Next

‘빅이어’ 주인공 8팀 압축, 전문가&통계업체 모두 맨시티 우승 1순위 점쳤다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