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는 사회 불안 동안 필라델피아 방화에 대한 재난 선언을 추구합니다


Pennsylvania Gov. Tom Wolf는 최근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민사 불안 기간 동안 저지른 방화 피해자에 대한 재정 지원 및 보상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5 월 말과 6 월 초의 조지 플로이드 시위 중에 발생한 화재로 필라델피아 부동산에 수백만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울프는 방화 피해자를위한 대출 형태로 보상을 받기 위해 목요일 미국 중소기업청에 필라델피아 재난 선언을 요청했다. 요청이 아직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Wolf 주지사는 발표에서 대출이 COVID-19의 재앙적인 재정적 영향 외에도 방화로 인한 추가 부담을 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유행은 이미 연방 전역의 기업들에게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을 초래했습니다." 릴리스의 늑대.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이러한 사건으로 인한 추가적인 재정적 피해는 문제를 더할 뿐이며, 이것이 바로 이러한 저금리 대출이 절실히 필요한 이유입니다."

Wolf 주지사가 SBA에 보낸 공식 서한에서 Wolf는 Philly가 여러 건물에 대한 광범위한 피해로 인해 대출에 필요한 재해 신고를 받아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카운티의 피해는 추정 된 공정 시장 가치의 40 % 이상의 무보험 손실로 최소 25 개 주택 및 / 또는 사업체의 SBA 기준을 충족합니다." 공식 편지에 Wolf를 썼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파괴는 많은 시내 상점이 약탈당한 센터 시티의 월넛 스트리트와 체스트넛 스트리트에 집중되었습니다. West Philadelphia의 52nd Street 복도에있는 기업들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선언은 SBA의 저리 대출 형태로 주택 소유자, 기업 및 비영리 단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SBA가 제공하는 일부 대출에는 최대 30 년까지 상환 기간이 있습니다.

5 월 30 일부터 6 월 8 일까지 10 일간 발생한 화재로 인한 피해가 보상됩니다. 피해를 유발하는 방화의 대부분은 시위 기간 내에 발생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소방서는 10 일 동안 최소 95 건의 화재에 대응했습니다. 조사관이보고했습니다. 약 30 건의 화재가 방화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 40,000에서 $ 2 백만에 이르는 대출은 손상된 재산 소유자에게 제공 될 것입니다.

차량과 같은 손상된 개인 재산은 최대 $ 40,000까지 대출받을 수 있고, 주택 소유자는 손상된 부동산에 대해 최대 $ 200,000를받을 수 있으며, 기업 및 비영리 단체는 "물리적 재해 대출"을 통해 최대 2 백만 달러를 빌릴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산초, 맨유 선수단 메신저 합류-내부 정보 공유(英 언론) – 조선닷컴

Read Next

‘온앤오프’ 엄정화, 화이트 톤의 깔끔한 럭셔리 하우스 공개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