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inigsville 십대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있는 동안 모터 사이클에 의해 히트


리 하이 카운티의 10 대 청소년이 목요일 스케이트 보드를 타다 뺑소니를당했습니다.

16 세 소녀는 터키 리지로드에있었습니다. 그린 에이커 스 모바일 홈 파크 Breinigsville. 경찰은 그녀가 쳤다고 말했다 오후 4 시경 그녀를 쓰러 뜨린 후에도 계속 운전했던 오토바이 운전자에 의해.

그 소녀는 충돌로 인해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그는 Upper Macungie 경찰서가 현재 오토바이 운전자를 찾고 있습니다.

헬멧이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의 얼굴을가 렸지만 경찰은 운전자의 복장과 차량에 대한 설명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티오토바이는 은색과 검은 색이었고 운전자는 짙은 색의 긴 부츠, ​​청바지, 후드 스타일의 재킷, 풀 페이스 헬멧을 착용했습니다. 경찰은 페이스 북 포스트에서 말했다.

Lehigh Valley 경찰이 실종 된 운전자를 수색하면서 사건은 여전히 ​​조사 중입니다. 정보가있는 사람은 Upper Macungie 경찰서 (484) 661-5911로 전화해야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놀면 뭐하니’ 이효리 “♥이상순, ‘다시 여기 바닷가’로 자기 운 다했다고..만족 쉬워” – 조선닷컴

Read Next

Eagles mailbag : 올해의 Boston Scott은 누구입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