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필라델피아 관제사 사무실 직원 Jeffrey Blackwell은 허가, 계약에 대한 뇌물 수수를 인정합니다


필라델피아의 시티 컨트롤러 사무국 직원은 일련의 뇌물과 리베이트에 대한 부패 혐의로 유죄를 인정했다.

47 세의 Jeffrey Blackwell은 컨트롤러 사무실의 조사 부서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였다 9 월 기소로 기소되다 9 건의 사기 사기, 1 건의 연방 뇌물 수수 및 2 건의 거짓 세금 신고 접수 2013 년에서 2015 년 사이에

블랙웰 루시 블랙웰 [Lucien Blackwell] 주 하원의 손자와 전 시의원 자니 블랙웰 [Jannie Blackwell]의 의붓 손자는 연방 부패, 사기 및 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도시에서 허가 나 계약을 구하고있는 적어도 5 명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뇌물을 받았다는 것을 인정했다. 펜실베니아 동부 지구 변호사 발표했다.

그가받은 뇌물 중 하나는 길거리에 보관 컨테이너를 주차하려고했던 가구점 소유주와 배관 허가를 구하는 건설 사업자 소유주에게서 받았다. 블랙웰은 필라델피아 경찰서 차량에 데칼을 적용하는 계약을 맺고 자하는 자동차 차체 공장으로부터 돈을 받았다.

또한 Blackwell은 2012 년 자신의 업무에 대한 여행 경비에 대해 거짓 세금 신고서를 제출했으며 부양 가족이 있다고 허위로 주장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인은 정직하고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이 필요합니다"라고 윌리엄 맥스 웨인 변호사는 말했습니다. "블랙웰은이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대신 자신의 돈을 뜯어 내기 위해 자신의 공공 위치를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그는 그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시티 컨트롤러 Rebecca Rhynhart는 Blackwell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입장을 남용했다고 말했다.

필라델피아시 부장 Rebecca Rhynhart는“이와 같은 범죄자들이 책임을 질 때 정부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고 필라델피아가 연결된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위해 일한다는 생각에 전념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나이 사례가 대부분의 열심히 일하고 정직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필라델피아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하는 모든 도시 직원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랙웰은 연방 교도소에서 최대 24 년 형과 60 만 달러의 벌금형에 처해 있습니다. Sentencing은 12 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중 국방장관 통화 “남중국해 문제 논의”

Read Next

벤 시몬스가없는 식스의 계획? Joel Embiid에게 공 가져 오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