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벤 살렘에 새로운 아마존 창고 개설


아마존은 회사가 몇 달 동안 고려해 온 벤 세일럼 창고에 대한 임대 계약을 마무리했습니다.

이 회사는 235,240 평방 피트의 공간에 대한 임대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제조업체의 주문이 배송 과정을 시작하는 "수행 센터"중 하나로 사용됩니다.

이 지역에 창고를 개설하는 것은 주요 배송지 근처에서 여러 물류 센터를 구매하여 주문을보다 빠르게 배송하는 전략의 일부입니다. 수요일에 NBC10이보고되었습니다.

이 Bensalem 계약은 필라델피아 지역에서 아마존이 오랫동안 기대했던 많은 새로운 오프닝 중 하나입니다. 2019 년 가을부터 논의되었습니다.

아마존은 여전히 ​​북동 필라델피아에 약 20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유사한 창고 공간을 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버크스 카운티의 어퍼 베른 타운 쉽에서도 1 백만 평방 피트의 더 큰 공간이 시인되고 있습니다.

Breks 카운티에있는 2 개의 공간과 Palmer Township에있는 1 개의 공간이 이미 열려 있기 때문에, Berks 카운티 서비스 센터는 Bensalem을 포함하여 Lehigh Valley 지역에서 4 번째 공간이 될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공간을 구매하려고합니다 식료품 점의 새로운 라인.

Whole Foods와의 현재 파트너십과 달리, 새로운 매장에는 Amazon 소유의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 제공됩니다.

Bensalem은 인접한 Warrington 외에도 새로운 매장 중 하나의 가능한 위치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Bensalem 공간은 전 Kmart의 부지 인 약 41,000 평방 피트 건물입니다.

아마존은 또한 센터 시티에 식료품 점 중 하나를 여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 대선 ABC] 유권자 등록 (2) 유권자 등록 제도의 역사

Read Next

구혜선, “더 예뻐졌네”…안재현과 협의 이혼→새 소속사 찾아 ‘야성적 작업중’ [★SHOT!]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