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주 뷰티서플라이협회 기금 전달식 가져… PA Korean Beauty Supply Association Held Fund Delivery Ceremony to Korean Business

펜주 뷰티서플라이협회  기금 전달식 가져…
PA Korean Beauty Supply Association Presents Fund Delivery Ceremony to Korean Business.
$58,000 기금 모금, 19개 업소에 각 $3000 씩 지급!

펜주뷰티협회(나상규회장)에서는 7월 19일 일요일 오후 6시에 세선교회 주차장에서 약탈및 피해 뷰티 업소에 대한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금 전달식은 지난 5월 31일  폭동사태로 인하여 피해를 당한 뷰티업소를 돕기 위하여 그동안 나상규 회장의 뷰티협회에서 적극적은 모금운동을 실시하여 이번 기금 전달식을 갖게 되었다.

나상규회장은 지금까지 $58,000 기금을 모금하였고 19개 업소에 각 $3000 씩 지급했다.


펜주 뷰티서플라이 협회 나상규회장이 기금을 전달하였고  대필라한인회 샤론황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한편 대필라한인회비상대책위원회(샤론황 위원장)에서는 지난 5월 31일 시위에서 연결된 폭동과 약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여러 한인소상공인을 위해 각직능단체장을 중심으로 여러방면에서 대책안을 마련하는데 전력을 다하였다.

지난 6월 29일로 마감이 되었던 멀천드 펀드(The Merchants Fund)의 리스토어 & 리오픈 그랜트는 필라한인회와 필라한인상공회의소(최현우 회장)가  파트너쉽으로 그랜트 신청 접수 안내를 했다.

대책위원회에서는 필라시와 주정부에서 제공하는 그랜트 정보를 특히 피해를 입는 한인 자영업자들의 피해복구의 도움을 주기위해  비대위 카카오 단톡방을 통해 공고하였고  한인피해업소 피해신고 접수및 실태를 파악하여 그랜트 신청안내를 도왔다.

 

Read Previous

‘경북체육회 겨냥’ 김예지 의원, “故최숙현 사건=팀킴 사태” – 조선닷컴

Read Next

절세 알아보다 “이혼”···정부가 집값 세금폭탄 퍼붓자 기현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