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특별재난구제기금 신청안내 Covid19 Special Relief Fund Raising

코로나19 특별재난구제기금 신청하세요!
12일까지 신청 접수….

코비드19 특별재난구제기금 신청안내 Covid19 Special Relief Fund Raising
대필라델피아한인회(샤론황 회장, 심수목이사장)는 6월 2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한인회관에서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을 위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심수목이사장은 특별히 이번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살피고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COVID-19 특별구제기금 마련운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동포사회의 협조를 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면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마스크 캠페인등 동포사회를 위한 대책방안을 물색하며 5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힘을 모아 애쓰고 있다.
비상대책위원회가 설치한 구제기금은 펜실베니아주 거주 한인 동포 중 신분 문제로 미국 정부의 지원금을 받을 수 없는 한인들이 대상이다.

지급액은 1 가정당 500달러 상당의 H-마트 상품권이며 6월 12일(금) 오후 5시까지 신청을 마감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신청 서류는 신청서와 두 명의 추천서이며,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고 전했다 .

또한  심이사장은 “이미 뜻 있는 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계속해서 아름다운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위원회는 “많은 분들이 이번 운동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정말 어디에도 호소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동포들을 찾아 공정하고 엄격한 심의를 거쳐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날 나상규 펜주뷰티협회 회장은 1만달러의 재난기금을 한인회에 전달했다.

심수목 위원장은 금액에 상관없이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위한 귀한 후원의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특별재난구제기금 후원은 심수목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추진위원장 (전화 267-577-7007)에게 연락하면 된다.

신청서와 추천서는 한인회 홈페이지 (phila.korean.net)  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5가빵집, 한아름내 아모레 화장품, 데이오토에서는 목요일 부터 픽업 가능하다.

현재까지 후원한 단체와 개인,후원을 약속한 개인과 단체는 다음과 같다

필라델피아 한인회(샤론 황 회장)
필라델피아 노인회(장병기 회장)
민주평통 필라델피아 협의회(한고광 회장)
펜주뷰티협회(나상규 회장)
필라교회협의회(회장 김 곤 목사)
Annie International(신유승 사장)
PNK Wholesale(김영식 사장)
Hair Buzz(김응렬 사장)
필라둥지교회(김정도 목사)
필라상공인협회(최현우 회장)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후원요청
신청서와 추천서는 한인회 홈페이지 (phila.korean.net에서 바로 다운로드
문의: 기금 위원회 (전화 267-577-7007)

한편 황 회장은  12주 째 비상대책위원회를 결성한후 카카오 단톡방을 통해 매일 공지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크스 만들기 캠페인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만개를 배포했다고 그간의 활동 상황을 소개했다.

마스크 만들기 캠페인 위원회는 6월 9일 부터는 75세 이상 시니어분들께 드라이브 스루로 마스크는 베포할 계획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인회관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랜스데일 본가 식당 앞 에서 수령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단 마스크는 사전 예약한 뒤 받을 수 있다.

문의 kaagp101@gmail.com  215-827-7901

Read Previous

바이든, 트럼프 시위 사태 대응 비난

Read Next

[포토] 기독교 기관들 대거 위치한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도 확진자 발생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