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Covid19 Special Relief Fund Raising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신청안내 Covid19 Special Relief Fund Raising

대필라델피아한인회는 6월 2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한인회관 앞에서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을 위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면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마스크 캠페인등 동포사회를 위한 대책방안을 물색하며 5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불철주야 애쓰고 있다.  심수목이사장은 특별히 이번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살피고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어 드리고자 COVID-19 특별구제기금 마련운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동포사회의 협조를 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심이사장은 “이미 뜻 있는 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계속해서 아름다운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위원회는 “많은 분들이 이번 운동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정말 어디에도 호소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동포들을 찾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히며 금액에 상관없이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위한 귀한 후원의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특별재난구제기금 후원은 심수목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추진위원장 (전화 267-577-7007)에게 연락하시면 된다.

신청서와 추천서는 한인회 홈페이지 (phila.korean.net)  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5가빵집, 한아름내 아모레 화장품, 데이오토에서 는 목요일 부터 픽업 가능하다.
현재까지 후원한 단체와 개인,후원을 약속한 개인과 단체는 다음과 같다
필라델피아 한인회(샤론 황 회장)
필라델피아 노인회(장병기 회장)
민주평통 필라델피아 협의회(한고광 회장)
펜주뷰티협회(나상규 회장)
필라교회협의회(회장 김 곤 목사)
Annie International(신유승 사장)
PNK Wholesale(김영식 사장)
Hair Buzz(김응렬 사장)
필라둥지교회(김정도 목사)
필라상공인협회(최현우 회장)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후원요청
신청서와 추천서는 한인회 홈페이지 (phila.korean.net)  에서 바로 다운로드
문의: 기금 위원회 (전화 267-577-7007)

안녕하세요? 한인사회를 위해 늘 수고해 주시고 동포사회를 위한 여러가지 귀한 사업들에 동참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줄 압니다.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막막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이 상황이 길어지면서 전국적으로 사망자가 이어지고 경기침체로 인해 필라지역에도 절망적인 삶을 이어가고 있는 한인동포들이 있습니다. 신분문제등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그나마 정부지원금이나 어떠한 재정적 지원도 받지 못하고 정말로 힘들게 살아가고 계신 동포들이 우리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대필라델피아한인회는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면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마스크 캠페인등 동포사회를 위한 대책방안을 물색하며 5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불철주야 애쓰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살피고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어 드리고자 COVID-19 특별구제기금 마련운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동포사회의 협조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뜻 있는 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계속해서 아름다운 동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운동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정말 어디에도 호소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동포들을 찾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후원은 심수목 COVID-19 특별재난구제기금 마련운동 추진위원장 (전화 267-577-7007)에게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을 위한 귀한 후원의 손길을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힘든 시기에 건강하시고 이 어려운 시간을 잘 이겨내셔서 앞으로도 동포사회를 위해 더욱 귀한 일들을 많이 감당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ad Previous

北 ‘코로나19의 역설’… 성경서 희망 찾는 주민 증가

Read Next

[전문]금태섭 “정당이 검찰과 비슷할 줄 정말 몰랐다”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