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및 뉴저지 : 주정부는 사회적 소란을 완화하여 최대 25 명까지 야외 모임을 할 수 있습니다


뉴저지 관리들은 현충일 주말로 향하여 이전에 야외 사회 환경에서 수집 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큰 그룹의 사람들에게는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Phil Murphy는 금요일 매일 COVID-19 브리핑에서이 모임이 외부에서 개최되고 참가자들이 서로 사회적 거리를두고있는 한 10 명에서 25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머피는 뉴저지 주민들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사회적 소란 명령에 따라 시민들이 더 많은 모임을 할 수있게되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느려 졌다고 말했다.

"저는 비공식적 인 여름의 시작에 약간의 희망과 낙관을 더하기 위해 오늘이 단계를 밟을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변경 사항은 금요일 즉시 적용되었습니다. 운전 범위, 야외 타격 케이지 및 전세 낚시 보트 여행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활동 외에도 야외 교회 서비스 및 피트니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 공무원들은 야외 모임에서도 손님에게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보여줄 명확한 경계가있을 것을 권장합니다. 머피는 새로운 규칙이 야외 식당이나 야외 졸업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실내 모임은 여전히 ​​10 명으로 제한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머피는 또한 금요일에 주 전역에 걸쳐 공공 및 민간 캠프장을 모두 공식적으로 개방했다.

뉴저지주는 1,394 명 금요일에 새로운 COVID-19 사례, 주 전체를 152,719로 가져옵니다. 146 명의 사망자가 더 발생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10,985로 사망자가 사망했습니다.

연방 기금으로 주립 대학에 구호 지원

머피도 발표 새로운 자금 흐름 뉴저지의 공립 대학교.

이 주립 학교는 COVID-19 전염병 동안 교육 서비스를 계속 제공 할 수 있도록 CARES 법 기금의 총 6 천 8 백 8 십만 달러를 CARES 법 기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피는이 보조금이 COVID 관련 비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지사의 응급 교육 구호 기금을 통한 미국 교육부로부터의 자금 지원은 주정부의 학생, 학교, 고등 교육 기관 및 기타 교육 관련 기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주정부에 유연성을 부여했습니다.

전례없는 공중 보건 응급 상황으로 인해 대학들이 직면 한 재정적 부담을 감안할 때 머피는 뉴저지 고등 교육 기관에 GEER 자금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머피는“이는 학생들에게 추가 지원을 계속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 상무부, 인권탄압 이유로 중국 기업-조직 제재

Read Next

이글스 새로운 선수 (또는 새로운 역할을 가진 현재 선수) 시리즈 : Marquise Goodwin edition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