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와 Jersey Shore : North Wildwood, 현충일 주말 동안 '강제 악몽'을 피하기 위해 공공 음주 조례를 완화


노스 와일드 우드 [North Wildwood]는 현충일 주말 동안 "시행 악몽"을 완화하기 위해 마을의 바에서 구매 한 칵테일을 지정된 공공 장소에서 소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패트릭 로셀로 시장 페이스 북에서 해안 마을의 알코올 조례가 완화되었다고 발표했다. 공무원들이 많은 고객들이 칵테일을 마시기 위해 집으로 돌아 오기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이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Rosenello 대변인은“강요된 악몽을 막기 위해 North Wildwood는 공중 보건 비상 사태가 끝날 때까지 알코올 소비가 허용되는 상업 지역의 특정 지역을 지정했습니다.

그는이 자리에“식당과 식당에 인접한 공공 장소에 테이블과 의자를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이 지역에서만 알코올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Rosenello는이 지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하며 도시는 같은 가정이나 가족이 아닌 사람들이이 지역에 모이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뉴저지 주지사 Phil Murphy 서명 된 입법 이를 통해 혼합 음료를 포함한 주류를 폐쇄 또는 밀봉 된 용기로 판매 및 배달 할 수있었습니다. 이 법은 일반적으로 식당과 바가 보유하고있는 주류 면허 클래스에만 적용됩니다.

이 조치는 강제로 문을 닫은 술집과 식당 주인에게 약간의 구제와 수익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행진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때문에 머피는 3 월에 재입국 명령을 내릴 때 식당과 바에서 음식을 팔아 음식을 계속 판매하고 배달 할 수 있었지만 주류 판매에 의존하는 많은 사업체는 손실을 입었다.

뉴저지의 칵테일 칵테일 법은 긴급 상황이 종료되거나 탑승 제한이 해제 된 후 6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파키스탄 여객기 추락, 97명 사망-2명 생존

Read Next

[김명혁 칼럼] 하늘을 바라보며 영원을 사모하는 삶 (크리스천투데이)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