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의 Ben Simmons는 낚시 여행 비디오를 게시하고 미국 운전사를 유포합니다.


모멘텀 구축 7 월 NBA 시즌 복귀 가능성그러나 필라델피아 76ers의 스타 벤 시먼스는 COVID-19 위기 동안 쉬지 않았다.

두 번 올스타는 COVID-19 모금 행사 시작, 그의 엄마에게 장난을 쳤다, 출시 새로운 운동화 허리 부상에서 회복 된 너무 심하게 다 쳤어요.

이제 그 목록에 낚시를 추가하십시오.

23 세의 시몬스 [Simons]는 이번 주에 여러 친구와 함께 호수 나 늪지로가는로드 트립 여행 동영상을 올렸다.

이 여행은 시몬스 [Simmons]와 함께 시작하여 일련의 "브루 브 브루 브 브루 브"물고기 소음을 발생시킵니다. 농구 코트에서 강렬하게 훔친 남자의 경우, 그는 또한 바보입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qQ63Ghyna_4 [/ embed]

시몬스는 "미국에서 운전할 때 알아 차릴 수있는 한 가지는 사람들이 빠른 차선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느리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추월하지 말고이 노선으로 가십시오. 오른쪽 차선으로 가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나와 같은 속도 악마라면 왼쪽으로 가십시오! "

여러 가지 점에서 시몬스는 LSU의 대학에서 악어를 잡았으며 물고기를 잡아 먹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흙에 거의 부딪친다고 주장합니다. 적어도 그의 등은 다시 단단해 보인다.

여행하는 동안 전체 그룹이 물고기를 잡지 못했습니다.

시몬스의 친구는 "아기 게를 찾았다"고 말했다.

시몬스는 말했다.

친구가 대답했습니다.

운이 좋으면 곧 NBA와 시몬스가 동료들과 함께 법원으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이와 같은 약간의 기분 전환이 운동 선수가 팬과 계속 연락 할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놀면 뭐하니?’ 박명수X정준하, 돌아온 ‘하와 수’…”방송 되게 못한다” – 조선닷컴

Read Next

[포토] KIA 김명찬, '신중하게 투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