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및 비즈니스 : Wolf Gov는 일부 부동산 활동, 일부 부동산 투어 재개를 허용합니다.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톰 울프 [Tom Wolf]는 부동산 산업 재개를 제안하는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지만 이번 주 초에 세부적인 순서로 일부 활동을 재개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울프는 화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 상황에서 부동산 산업을 재 개설하기에 충분한 안전 프로토콜이이 법안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화요일에 하우스 빌 2412를 거부했다. ㅏ 주지사 사무실에서 석방 또한 그 법안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지방 자치 단체의 사용 및 입국 허가 발급 및 안전 점검 수행 능력.

이 법안을 거부 한 후 울프는 그의 사무실에서 울프의 재 개방 계획의 빨간색과 노란색 단계에서 카운티의 특정 예방 조치에 따라 일부 부동산 사업 활동을 재개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녹색 단계에 도달 한 카운티에는이 지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지침에 따라 부동산 중개인은 주택 자산을 둘러 볼 수는 있지만 총 3 명으로 제한해야합니다. 울프는 또한 에이전트가 판매, 작업장 또는 사업장 용으로 제공되는 모든 시설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직원이 COVID-19에 대해 긍정적 인 테스트를 실시 할 경우 항상 사회적 거리를두고 프로토콜을 설정하도록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Wolf는 전자 서명을 사용하여 계약서 및 기타 문서에 서명하는 등 가능한 한 직접 활동을 제한 할 것을 제안합니다.

주의회 의원들은 지난주 부동산 중개업자의 집권 후 민주당 2412 호를 승인했다. 펜실베이니아는 미국에서 유일한 주였습니다 그것은 부동산 산업을 비 필수 사업으로 간주했습니다. 이로 인해 펜실베이니아 부동산 사업 활동은 Wolf의 재택 주문이 3 월 중순에 처음 발행 된 이후 극도로 제한되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권양숙, 177석 민주당에 “많은 분 당선돼 감개무량” – 조선닷컴

Read Next

미국, WHO에 코로나 독립적 조사 ‘즉시’ 시행 촉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