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승마 센터에서 성적으로 학대받는 조랑말


델라웨어 사람은 경찰이있는 뉴캐슬 카운티의 승마 센터에서 여러 명의 조랑말을 성적으로 학대하고 다치게 한 혐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2 월에 조사를 시작했다 징후 가운데 동물들이 학대를 당하고있었습니다.

켄트 카운티 하틀리의 31 세인 마이클 리에 고는 뉴캐슬 카운티 캐 러셀 파크 및 승마 센터에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하여 중범 죄 수여 및 강도 사건으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은 조사가 계속되면서 추가 비용이 청구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국은 2 월에 공원 직원이 발목 주위에 끈으로 묶인 조랑말 조랑말 중 하나를 발견하여 발굽에 혈액 공급을 거의 차단할 때 용의자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2019 년 9 월 다른 조랑말과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공원 직원이 경찰에 말했다.

당시 공개 된 감시 비디오는 한 남자가 밤에 공원에 들어가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경찰은 나중에 감시 작전을 시작했다.

4 월 20 일, 형사들은 31 세의 갈색 암말에 대한 또 다른 공격을 통보 받았다. 감시 비디오는 이전 비디오에서 볼 수있는 것과 동일한 용의자를 암말의 마구간에 공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런 다음 그 남자는 옷을 벗고 동물을 성폭행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의 얼굴을 가리면 경찰이 그를 즉시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목요일 자정 이후에 승마 센터에서 현장에서 감시를 수행하는 형사들은 또 다른 조랑말 마구간에 들어가서 동물의 뒷다리를 묶는 남성 용의자를 다시 관찰했습니다.

형사들이 실속에 들어갔을 때, 리에 고가 모퉁이에 숨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구류되어 경찰 본부로 이송되었다.

조사자들은 Riego가 승마 센터와 이전 또는 현재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당국은 더 많은 동물이 학대를 당했다고 생각하고 이전에 Riego를 고용 한 농부들에게 어떤 정보로도 나오다 조사에 관한.



기사보기

Read Previous

[TV조선] 혼인식날 터진 뜻밖의 사건

Read Next

이란 최고지도자 "이스라엘은 제거해야 할 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