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대기 오염 감소보고, 2021 년까지 비닐 봉지 금지 지연


지구의 날은 4 월 22 일 현재 26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감염되어 183,000 명 이상의 생명을 주장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해 세계가 계속 움켜 쥐고있어 올해는 어둡습니다.

지구를 축하하기위한 대규모 모임은 올해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 걸친 재택 주문의 결과 중 하나는 특히 산업 센터 역할을하는 대도시에서 대기 오염의 측정 가능한 감소입니다. 이 위기 속에서는 생명과 경제를 희생시켜 왔다는 사실을 밝히기는 어렵지만 전문가들은이 모든 것으로부터 환경에 대해 배울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필라델피아 공중 보건국 보고서를 발표하다 수요일에 대기 질이 개선되었고 이산화질소, 미세 입자상 물질 및 일산화탄소의 수준이 감소했음을 입증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이후 필라델피아에서 오존을 생성하고 공기에 침투하는 이산화질소는 필라델피아에서 22 % 감소했으며, 톰 울프는 3 월 17 일 COVID-19에 대한 주 전역의 완화 명령을 내렸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공기 중에있는 고체 입자와 액체 방울의 혼합물 인 미세 입자상 물질은 같은 기간 동안 18 % 감소했습니다.

차량 배출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는 주지사의 명령이 발효 된 이후 약 25 % 감소했습니다.

Philadelphia의 Air Management Services는 3 가지 지표를 모두 2019 년 3 월 17 일에서 4 월 17 일의 기간과 비교하여 각각의 감소를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오염 물질은 천식, 호흡기 감염 및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보고서는“이러한 수준의 셧다운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피하고 위험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보건국은 그로부터 배워야 할 것이있다”고 말했다. "도로에서 자동차와 트럭의 수를 줄이고 산업 지점에서 발생하는 오염의 양을 줄이면 대기 질이 배당됩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스위스 제조업체 및 대기 질 모니터 AirIQ의 보고서. 전 세계 미세 입자상 물질 수준을 검토 한 결과 2020 잠금 기간을 2019 년 같은 기간과 비교할 때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AirIQ 세계 오염소스 / AirIQ

보고서에 따르면 로마에서 발견 된 30 %의 증가는 건강 위기 동안 주거용 난방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측정은 소비 및 기상 조건의 패턴에 매우 민감하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염 수준을 추가로 분석해야합니다.

12 월부터 3 월까지 코로나 바이러스의 최악을 견뎌낸 중국에서는 이산화질소 수치의 주요 감소 낮은 대기 오염의 공중 측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날씨 패턴의 영향을받을 수 있지만, 급격한 변화는 국가의 폐쇄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적으로, 건강 위기가 경제 활동의 변화가 대기 질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에 대한 전례없는 모습을 제공 할 것이라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환경을 보호하고 공중 보건을 증진하며 산업 규제와 기후 변화 사이의 균형을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미래 정책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는이시기의 대기 질 결과를 대중 교통 및 미래에 나아가는 업무 준비에서 조정이 어떻게 장려 될 수 있는지 연구하는 도구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관계자들은 그러나 도시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려는 계획 중 하나는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라델피아 일회용 비닐 봉지에 대한 보류 보류원래는 7 월 2 일에 발효되도록 설정되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결과로 2021 년 1 월 1 일까지 연기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구 주간 동안 발표하고자하는 발표가 아닙니다. 기후 위기와 소성 오염은 지구 적 유행병에도 지구와 사회에 매우 심각한 위협으로 남아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수요일에. "그러나 우리는이 법이 우리의 다양한 사업주들에게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 효과적인 집행,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이해 관계자와 지역 사회 간의 파트너십이있는 경우에만 성공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생소한 슬로바키아 리그에 축구 한류바람이 부는 이유는? – 조선닷컴

Read Next

교회 주차장 지역 주민과 함께 쓴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