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S 회원으로 제기 된 알래스카 남자는 Lafayette College에서 폭탄 위협에 대해 유죄를 인정


ISIS의 회원이라고 주장하고 자신이 라파예트 칼리지 캠퍼스 주변에 폭발물을 심었다 고 말한 한 남자가 연방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다.

알래스카의 앵커리지에있는 개빈 리 카 도르프는 2018 년 5 월에 온라인 위협을 일으켜 노스 햄튼 카운티 이스턴에있는 대학의 "급격한 무슬림 학생"으로 학교 관리자에게 자신을 밝혔습니다. Casdorph는 월요일 화상 화상 회의에서 진행된 청문회에서 유죄를 인정하며, 펜실베니아 동부 변리사 사무소는 말했다.

Casdorph는 실제로 Lafayette College의 학생도 아니고 ISIS의 회원도 아니 었습니다. 21 살짜리 아이는 익명의 웹 브라우저 TOR을 사용하여 "BdanJafarSaleem"이라는 이름으로 가짜 Twitter 계정을 만들고이 대학의 입학 부서의 이메일을 보내는 가짜 신원을 구축했습니다.

Casdorph는 제목이 "ISIS가 우선합니다 : 알라가 하나의 신이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에서 자신의 종교적 신념에 대해 조롱을 받고있는 경제학 학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트위터에서 Casdorph는 ISIS 깃발과 총기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또한 할아버지가 돌아가서 여자 친구가 헤어졌다는 내용의 서한을 게시했지만 "알라에 대한 믿음과 치유"를 발견했다.

트위터와 Layfayette 교수진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Casdorph는 캠퍼스 전체에 폭탄을 폭발시킬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위협으로 인해 3 개 주와 2 개 대륙에 걸친 FBI 조사가 시작되었고 2018 년 12 월 Casdorph의 체포로 이어졌습니다. Casdorph는 법 집행 기관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폭탄 위협을 받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Casdorph는 또한 온라인 게이머와의 논쟁에서 폭탄 위협을 일으킨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피고의 이메일은 학생들이 대피했다면 "내 계획대로 행동 할 것입니다 …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힐 계획"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기는 하지만 학교는 대피하지 않았고 학교에 들어 가지 않았으며 라파예트의 학생들은 위협을 조사하는 동안 제자리를 유지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폭탄 위협의 결과로 Lafayette College는 2018 년 개막식 장소를 변경했습니다.

라파예트 대통령 앨리슨 알 바 이리 캐스 도르프의 유죄를 인정한

바이어 리는 "2018 년 캠퍼스에 대한 위협은 사기로 판명되었지만 학생들, 교직원 및 직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실제적이었다"며 "이 문제의 결론은 우리 지역 사회에 필요한 폐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LehighValleyLive는보고했다 Casdorph에 대한 기소는 최대 10 년의 징역형과 25 만 달러의 벌금형을 선고받으며 8 월 3 일 심리에서 선고 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한국교회, 26일 ‘거리 두면서’ 현장 예배 본격 재개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필라델피아 이글스, 2020 NFL 드래프트의 210 번째 픽으로 Auburn OT Prince Tega Wanogho 선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