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 필라델피아에서 4 살짜리 딸의 치명적인 총격 사건으로 기소 된 부모


화요일에 그녀의 배에 총상을 입은 후 사망 한 4 살짜리 소녀의 부모는 그녀의 죽음과 관련하여 기소되었다.

29 세의 Alhakim Nunez와 29 세의 Iris Rodriguez는 필라델피아 경찰과 지방 검사실에서 조사한 결과 자신의 딸인 Kastari "Star"Nunez가 2900 년 Secane 블록에서 그녀의 집안에서 총격을 당했다고 결론을 내렸다. 동북 필라델피아에서 운전하십시오.

촬영 당시 누네즈와 로드리게즈를 포함한 4 명의 성인이 참석했습니다. 래리 크라스 너 지방 검사는 5 개의 라이브 라운드와 1 개의 카트리지가있는 거실의 소파에서 357 개의 리볼버를 회수했다고 당국자들은 말했다.

그 아이는 어머니와 삼촌에 의해 Jefferson-Torresdale Hospital로 데려갔습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그녀는 화요일 오전 12시 13 분에 사망했다.

크라스 너는“필라델피아 경찰과 살인 사건 부의 며칠간의 조사에 이어 4 살짜리 카 스타리 '스타'누네즈의 죽음은 예방할 수없는 비극이라고 판단했다.

누네즈와 로드리게스도 어린이의 복지, 미성년자의 부패, 정의 방해. 누네즈는 유죄 판결을받은 중범에 의해 무기를 운반하고 소지하려는 의도로 체포되었다.

Nunez는 1 백만 달러의 보석을 받고 로드리게스는 50 만 달러의 보석을 받고 있습니다.

총격 사건 당시에 있었던 애슐리 구슈에 [31]는 정보를 위조하고, 증거를 변조하고, 정의를 방해하는 행위. 그녀는 피해자와 관련이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국이 주목하는 KBO리그, 주말 안방서 팬심 공략 – 조선닷컴

Read Next

박원순 시장 “신천지에 대한 원칙 바뀌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