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skem America 근로자는 28 일 동안 Delco 공장에서 PPE 재료를 제조했습니다.


델라웨어 카운티 공장 직원은 개인 보호 장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수백만 파운드의 재료를 빠르게 생산하기 위해 28 일 동안 집에 가지 않았습니다.

43 명의 Braskem America 직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 가운데 PPE의 필요성이 강화되면서 Marcus Hook 공장에 살았습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목요일 보도했다. 그들은 마침내 몇 주 동안 사이트에서 자고 일요일에 집으로 돌아갔다.

제조 프로세스를 24 시간 내내 운영하기 위해 직원들은 "실시간 공장"으로 간주되는 시간을 12 시간 교대했습니다. 노동자들은 공장에서 아무도 COVID-19를 붙잡거나 동료들이 필요로하는 PPE 재료를 생산할 때 질병을 퍼 뜨리지 않도록 자원하기 위해 자원했습니다.

노동자들은 일주일 내내 직장에 복귀하고 임금 인상을 받기 전에 포스트는 보도했다.

Braskem America는 PPE 재료의 필요성으로 Tom Wolf 주지사의 사업 중단 명령에 따라 필수 사업으로 계속 개방 될 수있었습니다. 생명 공학 회사는 마스크와 가운과 같은 멸균 의료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화학 물질 인 폴리 프로필렌을 생산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종합]’나혼산’ 7주년 첫 라이브방송 ‘성공적’→송승헌 제주도 ‘힐링’ 라이프 – 조선닷컴

Read Next

네덜란드 대법원, 치매 환자 안락사 조건부 승인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