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공지]번역봉사자 모집 Volunteers Wanted

안녕하세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언론을 이끌고 종사하고 계신 한인분들님께 우선 존경과 감사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미국의 사회는 잘 아시다시피 부조리가 너무 많습니다. 그 부조리와 부정의를 깨고 평등하고 모두가 다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정경유착에서 벗어난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진실된 정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한인들을 포함한 많은 미국인들이 현재 민주당과 공화당이 독식하는 정치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정치에서 로비를 할 수 있을 만한 자금력을 지닌 소수이익집단만을 위한 정당이 아닌 대중을 위한 부패에서 자유로운 새로운 정당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극심한 사회안전망의 부재와 빈부격차의 문제점, 공공의료보험의 부재로 인한 헛점이 공공연히 드러나는 상황에서도 소수이익집단의 기부금을 받는 관계로 그들의 이익을 우선시하고 그런 거대 기부단체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두 거대 정당들은 근본적 해결점을 찾지 못하고 딜레마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는 투명하고 진실된 새로운 정당을 출범시켜야 하겠다는 각오를 하였고 그 과정에서 저 혼자서 하기에는 역부족이어서 여러분들에 도움을 요청하고자 연락을 드립니다. 우선 지금 해야 될 일에 도움을 줄 자원봉사자들을 급히 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된 두권의 책을 영어로 번역해야 합니다. 책 두권은 사진으로도 첨부드렸습니다. 신필균님의 ‘복지국가 스웨덴’과 최연혁님의 ‘우리가 만나야 할 미래’라는 책으로 미국이 롤모델로 삼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책입니다. 두 저자분과 출판사와 이미 얘기가 됐고 영어로 번역을 해 주실 봉사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또 다른 봉사자는 새로운 정당의 비젼과 정책을 담은 웹사이트 제작을 하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 제작은 한국인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언론 매체에 ‘자원봉사자 모집’ 광고를 내어 주신다면 뜻이 맞는 많은 한인분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정당을 출범시키는 일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올 것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267-454-5298로 연락주세요. 감사드립니다.

Sincerely yours,

Jenny Jung

267-454-5298

Read Previous

델라웨어한인회 마스크 제공 공지 Free Fabric Masks to Delaware Korean Seniors

Read Next

코로나 바이러스 행동수칙 Stay Home Save Lives

Don`t copy text!